쌍용자동차 당신이 향하는 모든 길, 언제나 쌍용자동차와 함께

호국보훈의 달 6월, 쌍용차의 특별한 구매 혜택

쌍용자동차가 호국보훈의 달 6월을 맞아 국가 유공자와 군인 등에게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땡큐 프로그램을 실시합니다. 나라를 지켜 주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한 할인 외에도 렉스턴 브랜드 출시 20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구매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쌍용차의 다양한 6월 구매조건, 함께 살펴볼까요?

 

 

 

Thank U 프로그램 진행

 

 

 

 

쌍용자동차가 6월 한달 간 국가 유공자, 군인, 군무원, 경찰, 공무원, 교육계 종사자, 의료계 종사자 등 나라를 지켜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땡큐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렉스턴 출고이력 및 보유고객이 올 뉴 렉스턴을 구입할 경우 100만원을 지원합니다.

 

 

또한 20일 이상 전시한 순수 전시차의 경우, 전차종 10만원의 할인 혜택도 누려 보실 수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 휴가비 지원받고 시원하게 떠나자!

 

 

 

 

 

 

 

 

티볼리&티볼리 에어와 코란도를 일시불로 구매 시, 2가지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각 59만원과 61만원 상당의 최첨단 안전주행 보조시스템(ADAS) 딥 컨트롤 패키지 무상 장착 또는 50만 원의 휴가비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할부로 구매 시, 선수금에 따라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도 선택 가능합니다.

 

 

그 밖에 선수금이 없는 스페셜 할부 (4.9%/~72개월)로 구매 시 휴가비 80만원 지원 또는 30만 원의 휴가비와 딥컨트롤 패키지 무상 장착 혜택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 선수금 10% 납입 시 3.0%(36개월)의 저리 할부, 선수금 없이 3.9%(60개월), 선수금 10% 납입 시 3.5%(60개월) 장기 저리 할부 등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의 제공으로 선택지를 넓혔습니다.

 

 

티볼리&티볼리 에어와 코란도 모델 재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렉스턴 브랜드 출시 20주년 기념, 스페셜 할인 혜택

 

 

 

 

렉스턴 브랜드가 출시 2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쌍용자동차는 꾸준한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시그니처 모델을 선보이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렉스턴 출고 이력 또는 현재 보유 고객이 올 뉴 렉스턴을 구입하면, 유류비 100만 원을 지원하는 Home Coming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그 밖에 최대 24개월의 무이자 할부를 운영합니다. 선수금 없는 스페셜 할부(4.9%/~72개월)로 구매 시 50만 원을 지원하며, 선수금에 따라 3.5%~3.9%(60개월)의 장기 저리 할부도 마련했습니다.

 

 

또한 7년 이상 노후차량 보유고객이 올 뉴 렉스턴 구매 시 20만원을 지원합니다.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를 위한 특별 혜택

 

 

 

 

 

 

뉴 렉스턴 스포츠&칸도 선수금에 따라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를 비롯해 선수금 없이 4.9% 72개월+50만 원을 지원하는 스페셜 할부를 운영합니다. 선수금 10% 납입 시, 3.9%(60개월) 및 선수금 없는 4.5%(60개월)의 장기 저리할부 혜택도 제공합니다.

 

 

이 밖에 코로나19로 인해서 힘든 시간을 보낸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을 위한 특별 지원도 준비했는데요. 뉴 렉스턴 스포츠와 뉴 렉스턴 스포츠&칸 구매 시, 20만 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6월 구매 조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를 참고하거나 가까운 영업소 및 고객센터(080-500-5582)로 문의해 주세요.

 

 

 

홈페이지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