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당신이 향하는 모든 길, 언제나 쌍용자동차와 함께

엣지에 엣지를 더하다! 2022 티볼리 출시!

 

소형SUV 시장의 돌풍을 일으킨 티볼리가 더욱 엣지있는 스타일로 업그레이드된 ‘2022 티볼리’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2022 티볼리는 고객들이 선호하는 사양을 중심으로 모델별 트림을 조정하고 스타일리시한 개성과 감성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의 요청을 반영해 스페셜 모델을 선보인 것이 특징입니다.

 

매력 넘치는 2022 티볼리, 좀더 상세히 알아볼까요?

 

 

 

 

스타일리시함의 끝판왕, 티볼리 R-Plus

 

 

새롭게 선보인 2022 티볼리 R-Plus 블랙과 R-Plus 화이트 스페셜 모델은 주력모델인 V3 모델을 기본으로 세련된 블랙 및 화이트 익스테리어 컬러에 강렬한 레드(R) 포인트가 더해져 개성 넘치고 엣지있는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여기에 티볼리 R-Plus 블랙은 18인치 블랙 다이아몬드 커팅 휠이, 화이트는 새롭게 적용된 17인치 다이아몬드 커팅 휠과 도어스팟램프&LED 도어스커프가 기본 적용되어 티볼리의 스포티함을 극대화시켰습니다.

 

 

 

두 모델 모두 곳곳에서 강렬한 레드 포인트를 볼 수 있는데요. 1. 레드 아웃사이드 미러 2. 레드 휀더 가니쉬 3. 레드 도어 가니쉬 4,5. 전/후면 레드 스키드플레이트가 기본으로 적용되었고, 전면과 후면에는 2022 티볼리의 엣지있는 모습을 강조하는 6. R-Plus 레터링이 적용되었습니다.

 

 

 

 

동급 최고의 안전 그리고 퍼포먼스

 

 

.

(안전 거리 경고 : SDW)

.

2022 티볼리&티볼리 에어는 눈길을 끄는 외관 뿐 아니라 실내 디자인과 증대된 편의성이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10.25인치의 풀 디지털 클러스터는 전 트림에서 만나볼 수 있고,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해 전좌석 시트벨트 리마인더(SBR)와 후방 안개등을 새롭게 적용하여 안전 및 동급에서 최고의 상품성을 실현했습니다. 더불어 동급최초로 안전하차 경고(SEW), 안전거리 경고(SDW), 앞차 출발 경고(FVSW) 시스템을 적용시켜 운전자의 안전과 편의성을 증대시켰습니다.

 

 

 

또한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업그레이드 모델인만큼 가격면에서도 최고의 갓성비를 보여주는데요. 2022 티볼리&티볼리에어의 메인 트림인 V3 모델에서 선택할 수 있는 △9인치 HD 스마트 미러링 내비게이션 △컴포트 패키지(1열 열선/통풍시트+2열 열선시트+운전석 8way 파워시트+4way 럼버서포트+전방 주차보조 경고) △하이패스 및 ECM 룸미러+소음차단 윈드실드 글래스 △스타일패키지(18인치 다이아몬드 컷팅 휠+Full LED 헤드램프+크롬인사이드 도어핸들) 등으로 구성된 270만원 상당의 파퓰러 컬렉션 패키지를 243만원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쌍용자동차는 2022 티볼리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습니다. R-Plus 블랙&화이트 모델 구매 시 아이나비 블랙박스+플로팅 무드스피커로 구성된 50만원 상당의 R-Plus 기프트를 무상 장착해드립니다.

 

 

 

2022 티볼리&티볼리에어는 △티볼리(가솔린) ▲V1(M/T) 1,689만원 ▲V1(A/T) 1,883만원 ▲V3 2,101만원 ▲ R-Plus 블랙 2,260만원 ▲ R-Plus 화이트 2,260만원 △티볼리 에어(가솔린) ▲ A1 1,938만원 ▲A3 2,236만원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쌍용자동차 홈페이지 바로가기

 

 

홈페이지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