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당신이 향하는 모든 길, 언제나 쌍용자동차와 함께

[캠핑기]렉스턴 스포츠X오토캠핑 빌리지

 

캠핑의 계절인 가을이 찾아왔습니다. 자연 속에서 힐링도 되고 언택트 여행도 가능해 캠핑에 대한 인기는 날로 높아지고 있는데요. 실제 국내 캠핑 인구가 약 700만명에 이르면서 이제는 캠핑장 예약 경쟁도 매우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쌍용자동차 오너시라면 쌍용자동차 전용 캠핑장인 오토캠핑 빌리지로 떠나보시면 어떨까요? 렉스턴 스포츠 오너가 직접 다녀온 쌍용 어드벤처 오토캠핑 빌리지의 생생한 후기를 통해 이곳만의 매력과 렉스턴 스포츠만의 특장점 등을 함께 살펴볼까요?

 

 

 

캠핑에 최적화된 렉스턴 스포츠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 여행지에 대한 제한이 많아지면서 캠핑이 우리 부부의 새로운 취미가 되었습니다. 캠핑을 시작한 지 반년이 될 무렵부터 용품이 점차 증가하게 되고 기존에 타던 차량이 한계점에 도달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때부터 더욱 쾌적한 캠핑을 위해 SUV를 알아보게 되었죠.

 

 

평일에는 주로 출퇴근과 업무용으로 차량을 사용하기 때문에 가격대가 높은 차량보다는 가성비가 좋은 차종을 찾던 차에 렉스턴 스포츠가 자동차세까지 저렴해 망설임 없이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저희의 늘어나는 캠핑짐을 거뜬히 싣기에 최적의 차라는 점이 가장 매력 포인트였죠.

 

 

 

 

픽업 트럭에 대한 선입견을 날리다

 

 

사실 렉스턴 스포츠가 자동차 분류법상 ‘화물차’라 승차감에 대한 약간의 선입견이 있었습니다. 그 전에 타던 차량은 소형 SUV였고, 보유하는 또 다른 차량은 세단이다보니 처음 렉스턴 스포츠를 받자마자 저도 모르게 ‘우와 크다~ 엄청 높다!’ 라는 말이 절로 나왔습니다.

 

 

픽업트럭 특성상 차가 길고 크다 보니 처음 몇일은 주차감을 익히느라 초보운전자가 된 기분이더라구요. 그러나 승차감은 처음 가졌던 선입견이 무색할 정도로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조금 높은 승용차를 탑승한 느낌이 들 정도로 승차감이 안정적이었고, 외관도 대형 SUV 같은 세련되고 웅장한 느낌이라 볼수록 멋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쌍용자동차 오너만의 프라이빗 캠핑장을 이용하다

 

 

쌍용차 오너만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캠핑장 ‘쌍용 어드벤처 오토캠핑 빌리지’를 렉스턴 스포츠를 구매한 지 1년 만에 처음 가보게 되었습니다. 입구에서 렉스턴 스포츠 오너라는 자부심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고, 쌍용차만 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쌍용자동차의 다른 차종과 SUV를 활용한 다양한 캠핑 노하우를 구경하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이곳은 100블록, 200블록, 300블록으로 사이트가 나뉘어져 있고, 총 52개의 확장형 캠핑 사이트가 있는 대형 캠핑장입니다.

 

 

 

100블록 사이트에는 각종 게임기들이 구비된 청춘라운지가 있어서 저녁 식사 후나 산책 시 잠깐 들려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네요.

 

 

 

 

저희도 총도 쏘고, 두더지도 잡으면서 간만에 재미있는 시간을 보낸 것 같아요.

 

 

 

 

저희가 이용한 307 사이트는 매점, 화장실, 샤워실, 개수대 등 편의시설과 가까워 더할 나위 없이 편리했습니다.

 

 

 

특히 사이트 바로 앞에 위치한 숲속매점에서는 캠핑에 필요한 용품들을 판매하고 있어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습니다.

 

 

 

사실 캠핑을 하는 이유 중 하나가 반복적인 일상에서 벗어나 푹 쉬며 맛있는 음식을 먹기 위함 아닐까요? 쌍용 오토캠핑 빌리지는 장작과 숯 사용이 모두 가능한 캠핑장이라 이번에는 가리비 구이를 준비했습니다. 백운산과 덕동계곡으로 둘러싸인 천혜의 자연환경 속에서 숯불 향이 은은하게 입혀진 가리비를 먹으니 정말 꿀맛이네요. 물론 캠핑에서 빠질 수 없는 바비큐와 마무리 라면까지 기분 좋은 디너였습니다.

 

 

 

캠핑의 꽃은 뭐니뭐니 해도 불멍이죠! 산 속이라 밤이 되니 제법 쌀쌀했는데 남은 장작으로 불멍을 즐기며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니 따뜻하고 아늑했습니다.

 

 

 

아침에 눈을 뜨니 캠핑장 앞 덕동계곡의 흐르는 물과 우거진 나무들로 절로 힐링이 되네요. 내년 여름에는 이 계곡에서 물놀이를 하기 위해 반드시 다시 쌍용 어드벤처 오토캠핑 빌리지에 와 보려고 다짐을 하게 되네요.

 

 

 

쌍용차 오너 중 캠린이, 캠퍼라면 누구나 방문해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쌍용 어드벤처 오토캠핑 빌리지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쌍용 어드벤처 오토캠핑 빌리지 더 알아보기!

 

홈페이지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