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당신이 향하는 모든 길, 언제나 쌍용자동차와 함께

전국으로 찾아가는 토레스 전시

여러분은 보통 신차를 어디서 접하시나요? 온라인에서 신차에 대한 뉴스, 인플루언서들의 시승기로 접하는 경우가 많죠. 그 뒤 차량을 직접 보고 싶으면 판매 대리점을 찾아가는 것이 익숙한 모습인데요. 이제는 차량 전시도 다양한 곳에서 팝업 스토어처럼 진행된다고 합니다.

 

 

쌍용자동차의 토레스는 렌더링 이미지부터 차량명 공개, 디자인 공개 등 공식 출시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았는데요. 현재 전국 200여개의 쌍용자동차 대리점에서 토레스를 만날 수 있지만 토레스에 대한 높은 관심에 보답하고자 토레스 전시회가 전국 곳곳으로 찾아간다고 합니다.

 

 

유동인구가 많은 도심 쇼핑몰부터 여름철 휴가지까지 전국 24곳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되는 토레스 전시와 다양한 이벤트들을 살펴볼까요?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쇼핑몰에서 만나는 토레스

 

 

 

 

토레스가 향한 그 첫 번째 발걸음은 스타필드 하남이었습니다. 나들이나 쇼핑을 위해 수도권을 비롯한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핫플레이스인데요. 데블스도어 아트리움에서 이틀간 전시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전시된 토레스에는 루프 플랫 캐리어, 루프 크로스바 등 커스터마이징 아이템들이 장착되어 있었는데요. 레저나 캠핑에 관심이 많은 젊은층을 겨냥해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의 모습을 뽐냈습니다.

 

 

 

 

토레스를 만나러 방문해주신 고객들을 위한 재미있는 ‘럭키 넘버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는데요. 하루에 네 번, 행운의 주인공에게는 사전 계약 고객을 위한 한정 선물인 ‘하이브로우 툴 캔버스’를 증정했습니다. 기대했던 토레스를 실물로 보고,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어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분들의 얼굴에 웃음꽃이 활짝 핀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강남 중심에 선 토레스

 

 

 

 

쌍용자동차는 토레스 신차 개발 초기단계부터 포스코와 협력해 동급 최고 수준의 고장력 강판을 개발 적용했는데요. 동급에서 가장 높은 수준인 차체의 78%에 고장력 강판(340Mpa 이상)을 사용해 안전성을 비롯한 전반적인 제품 경쟁력을 높였습니다.

 

 

쌍용차는 이러한 토레스 안전성을 알리기 위한 전시 행사를 서울 포스코센터에서 진행했습니다.

 

 

 

 

첫 날 전시장에는 정용원 쌍용차 관리인을 비롯해 포스코 김학동 부회장, 정탁 사장 등 관련 임직원이 방문했습니다. 또한 양사는 앞으로도 안전한 차량 개발(고강재)을 위한 협력을 이어가기로 했습니다.

 

 

 

 

강남 한 복판에서 멋진 매력을 발산중인 토레스는 오가는 시민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는데요. 인근 직장인과 주민들에게 시승 기회와 구매 상담을 제공하며 토레스에 대한 이해를 도왔습니다.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토레스 제주 베이스캠프

 

 

 

 

여름 휴가철을 맞아 쌍용자동차는 대한민국 대표 관광지 제주도 곳곳에서 토레스를 전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의 커뮤니티 호텔 ‘플레이스 캠프 제주’에서는 ‘토레스 베이스캠프’가 오는 8월 31일까지 운영됩니다.

 

 

 

 

광장에 설치된 전시 부스에서는 레저와 캠핑에 최적화된 커스터마이징 아이템들이 장착된 토레스를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호텔 내 전시된 토레스를 촬영해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쌍용어드벤처 어반 쿨링박스, 토레스 빈티지 무드랜턴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합니다. 제주 여행 중이시라면 토레스 베이스캠프에 방문해 즐거운 추억을 쌓는 건 어떨까요?

 

 

그 밖에 플레이스 캠프 제주 투숙객을 위한 스페셜한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이벤트 기간 중 호텔 투숙객이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쌍용자동차 모바일 구매상담 신청을 하면, 플레이스 캠프 제주의 디럭스룸 1박 숙박권, 도렐 16온스 클린켄틴 스틸컵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합니다.

 

 

 

 

제주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토레스를 만나요~

 

 

 

 

제주시 조천읍에 위치한 유럽풍 감성 디저트카페 자드부팡에서도 8월 31일까지 오프로드 감성을 극대화한 튜닝된 토레스가 전시됩니다. 이 곳에서 만날 토레스는 루프 캐리어, 리어 래더, 리어 스페어타이어 랙, 불바 등이 장착되었으며, 인치업 튜닝으로 오프로드 감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렌터카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되었습니다. 쌍용자동차는 롯데렌터카와 함께 8월 31일까지 ‘토레스 제주 드라이빙 플렉스’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롯데렌터카 제주지점을 통해 토레스를 단기 렌탈하신 고객 중 토레스와 함께 멋진 제주도의 배경을 촬영해 SNS에 업로드하면 쌍용어드벤처 어반 쿨링박스 등 다양한 선물을 드립니다. 카리스마 넘치는 멋진 토레스와 제주도의 아름다운 경관이 이루어내는 멋진 사진이 기대되네요.

 

 

 

 

지난 2022년 7월 5일 신차발표회를 통해 출시한 Adventurous 토레스는 사전계약 3만대를 넘어서며 새로운 돌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신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을 참고해주세요.

 

 

 

 

홈페이지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