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당신이 향하는 모든 길, 언제나 쌍용자동차와 함께

블랙 감성을 더하다~ 코란도 R-PLUS 블랙 출시!

 

쌍용자동차가 코란도 스페셜 모델인 R-Plus의 컬러를 확대해 블랙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코란도 C5 모델 기반 R-Plus는 블랙루프의 투톤 외관 색상으로 그랜드 화이트, 플래티엄 그레이 2가지 컬러의 모델이 있었지만,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R-Plus 블랙’을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코란도 R-Plus 모델은 올해(1~5월) 코란도 전체 판매량 중 23.1%를 차지하며 C5 플러스모델 다음으로 많이 판매된 인기 모델인데요.

 

 

스타일리시한 개성과 감성을 더한 쌍용자동차 코란도 R-Plus 블랙! 함께 자세히 살펴볼까요?

 

 

 

 

강렬한 Red 포인트의 매력, 코란도 R-PLUS

 

 

새롭게 선보인 코란도 R-Plus는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 외관에 강렬한 레드 컬러 포인트가 더해져 보다 엣지있고 개성 넘치는 보습을 보여줍니다.

 

 

사진 설명 : 아웃사이드 미러(좌), 시트 레드스티치(우)

 

코란도 R-Plus 블랙은 블랙 바디 색상에 블랙 패션루프랙 & 스포일러가 조화를 이루는 모델이죠.  전면 범퍼 및 2열 도어와 아웃사이드 미러에 레드 포인트로 스타일을 강조했습니다. 또한 시트와 스티어링휠 및 센터암레스트, 카매트 등에 레드스티치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차량 곳곳에서 R-Plus 트림의 매력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1. 전측&후측에 새겨진 R-PLUS 레터링 2. R-PLUS 도어 스팟 램프 3. 리어 블랙 하이글로시 스키드 플레이트 및 레드 가니쉬 4. 전면&후면 레드포인트 가니쉬 등이 있습니다.

 

 

 

 

최고급 편의사양을 기본 적용

 

 

코란도 R-Plus 블랙은 고객 선호도가 높은 디지털 인터페이스 (Blaze Cockpit)과 운전석 전동시트, 1열 통풍시트, 전자식 파킹브레이크(EPB), 풀 발광다이오드(LED) 헤드램프, 전방주차 보조 경고시스템 등 안전과 최고급 편의사양을 기본 적용했습니다.

 

 

 

또한 동급최초로 1. 안전 거리 경고 2. 안전 하차 경고 3. 앞차 출발 경고 4. 후측방 접근 충돌 보조 등의 보조 경고시스템도 기본 적용되었습니다. 매력 넘치는 외관에 끝내주는 가성비까지..! 고객을 생각한 모습이 잘 드러나는 부분입니다.

 

 

 

 

요즘 가족이 타는 SUV라면 안전은 기본

 

 

 

코란도 R-Plus는 동급 최고 수준의 고장력 강판 비율을 적용하였고, 7에어백 등으로 차체 강성 및 안전성을 확보했는데요. 동급 최다 7에어백을 기본 장착하여 최고 수준의 안정성을 보여줍니다.

 

① 운전석 에어백

 

② 운전석 무릎 에어백

 

③ 동승석 에어백

 

④ ⑤ 앞좌석 사이드 에어백 (좌/우)

 

⑥ ⑦ 커튼 에어백 (좌/우)

 

 

 

또한 신차 안전도 평가기관 EURO NCAP에서 성인 탑승자 안전성(88%), 어린이 탑승자 안전성(85%), 교통약자(보행자 및 자전거 탑승자)안전성(68%), 안전보조 시스템(74%)등 네 가지 부문에서 골고루 좋은 평가를 받아 SPECIFICA-TION 최고 등급인 5스타를 획득했습니다.

 

 

 

코란도 R-Plus 블랙의 판매가격은 2,715만원으로 R-Plus 모델과 동일합니다. 트림별로 ▲C3 2,253만원 ▲C3 플러스 2,346만원 ▲C5 2391만원 ▲C5 플러스 2,573만원 ▲C7 2,903만원입니다. 디젤을 선택하면 195만원이 추가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쌍용자동차 코란도 쇼룸 바로가기

 

홈페이지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