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당신이 향하는 모든 길, 언제나 쌍용자동차와 함께

크리스마스 캠핑도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에서!

겨울 캠핑은 즐길 수 있는 시기가 한정적이고 겨울만의 매력이 있어서 장박을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요. 요 몇일 계속된 기록적인 한파와 폭설에도 겨울 캠핑에 대한 열정을 꺾을 수는 없죠.

쌍용자동차 오너만을 위한 프라이빗한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 역시 겨울 캠핑의 매력과 열정으로 고객들의 예약이 겨울에도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크리스마스에는 쌍용차 오너들의 즐거움을 배가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더해져 더욱 즐거웠다고 하는데요. 함께 충북 제천에 위치한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만의 겨울 속으로 떠나볼까요?

이번 크리스마스는 제천에서!

충북 제천시에는 쌍용자동차 오너분들을 위한 프라이빗 캠핑 시설이 있습니다. 바로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인데요. 지난 2018년 9월 국내 최초로 고객 전용 캠핑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오직 쌍용자동차 모델을 보유하신 분들만 이용이 가능해, 개장 이후 방문객이 10만 명을 돌파했을 정도로 오너분들께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쌍용차 오너를 위한 공간이라 저렴한 가격과 넓은 사이트 공간, 깔끔한 편의 시설 등이 인기 요인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지난 주말에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특별한 ‘2022 크리스마스 미라클 캠프’가 진행되었습니다.

기록적인 폭설과 영하 20도를 넘나드는 추운 날씨에도 많은 쌍용차 오너 가족분들이 방문해 주셨는데요. 체감 온도는 영하 30도에 육박했지만, 약 50여 가족, 200여 분과 함께 쌍용자동차가 준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진행되었습니다.

입장만 해도 쏟아지는 선물들

행사 진행 기간 동안 행사에 참여만 해도 푸짐한 선물들이 쏟아졌는데요. 캠핑장을 방문한 고객 전원에게 크리스마스 웰컴 포켓을 증정하였습니다.

또한, 거대한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에 새해 소망을 기원하는 2023년 소원을 적어 오너먼트로 만드는 행사도 진행했습니다. 트리 앞은 인생 샷을 남기려는 사람들로 북적였는데요. 바로 이곳이 이번 행사의 핫 플레이스가 되었답니다.

출출함을 달래줄 수 있는 겨울철 별미 간식도 제공되었습니다. 겨울이면 생각나는 붕어빵이 그 주인공인데요. 이 외에도 미니 화덕을 활용해 달고나를 만들어보는 체험과 마시멜로 굽기 활동이 있어 연인, 가족 단위 참여율이 높았습니다.

산타 기프트 딜리버리 서비스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를 꼽으라면, 단연 ‘산타 기프트 딜리버리 서비스’인데요. 아이들의 동심을 지켜주기 위한 산타클로스가 출동했습니다. 이른 시간부터 부모님들이 준비해오신 선물과 메시지 카드를 미리 받아두었는데요. 행사 운영팀 직원들이 일일 산타로 변신하여 아이들에게 깜짝 선물을 전달했습니다.

렉스턴 스포츠 칸은 산타의 루돌프가 되어주었는데요. 각 텐트를 순회하며 아이들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상상 속의 산타 할아버지를 직접 만난 아이들의 얼굴에는 웃음꽃이 활짝 피어 어른도, 어린이도 모두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이어지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이밖에도 쌍용자동차는 해당일 캠핑장을 찾은 고객 대상으로 SNS 인증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개인 SNS 채널에 행사 참여 후기를 포스팅해 주시면 참여 완료입니다. 참여해 주신 고객분들 중 5분을 선정하여 ‘렉스턴 스포츠 칸 정밀모형’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다이캐스트라고도 하는 정밀 모형은 실제 차량을 그대로 재현한 장식용 제품입니다. 차량의 외부뿐만 아니라 외부도 최대한 섬세하게 구현해 소장 가치를 높여줍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시즌 별로 봄, 여름, 가을, 겨울의 사계절의 자연에 어울리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는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기대해 주세요.

홈페이지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