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당신이 향하는 모든 길, 언제나 쌍용자동차와 함께

Y400 차명 ‘G4 렉스턴’으로 확정, 위대한 혁신의 시작!

쌍용자동차의 신차 프로젝트 ‘Y400’이 오랜 기다림 끝에 드디어 베일을 벗었습니다. 모두의 관심을 모았던 신차명도 함께 공개됐는데요. 그 이름은 바로 ‘G4 렉스턴(Rexton)’. 왜 G4 렉스턴이 냐고요? 쌍용차 SUV 라인업의 플래그십 모델이자 대한민국 프리미엄 SUV의 상징적 존재인 렉스턴의 브랜드 가치를 계승하고 위대한 4가지의 혁명(Great 4 Revolution)을 담았기 때문입니다. 이 4가지의 위대한 혁신을 통해 G4 렉스턴은 본질적인 Premium Authentic SUV의 가치를 제시합니다.

 

 

 

G4 렉스턴의 4가지 혁명(Great 4 Revolution), SUV의 새로운 가치

 

┃ Driving Revolution

G4 렉스턴의 주행성능(Driving Revolution)은 SUV 그 이상입니다. 풀프레임 차체와 후륜구동 시스템이 빚어낸 뛰어난 승차감과 4WD의 주행성능을 느낄 수 있습니다.

 

┃ Safety Revolution

G4 렉스턴은 동급 최고의 안전성을(Safety Revolution) 자랑합니다. 초고장력 4중 구조 쿼드프레임에 동급 최다 9에어백을 갖췄습니다.

 

┃ Style Revolution

G4 렉스턴의 스타일(Style Revolution)은 남다릅니다. 눈길을 사로잡는 외관 디자인은 대형 SUV에 걸맞게 압도적이고 카리스마가 넘칩니다.

 

┃ High-tech Revolution

G4 렉스턴의 첨단기술(High-tech Revolution)은 미래의 SUV 가치를 제시합니다. 양방향 풀 미러링, 전방위 ADAS, 동급 최대 9.2인치 차세대 AVN 등 놀라운 신기술이 망라되어 있습니다.

 

 

 

“SUV의 카리스마, 대담한 스타일”

 

G4 렉스턴의 외관 디자인은 장중함과 조화로움을 자랑합니다. 세계건축의 원형이 되어 온 파르테논 신전(Parthenon)에서 영감을 받아 웅장하고 아름다운 Premium Authentic SUV의 전형을 보여주는데요. 쌍용차의 디자인 철학 Nature-born 3Motion 중 Dignified Motion을 토대로 황금비례(Golden Ratio)를 적용하여 궁극의 균형미를 자랑합니다.

 

Nature Born 3 motion 이란?

 

 

 

차세대 프레임과 후륜구동을기반으로 쌍용차 프리미엄 SUV의 헤리티지를 계승한 G4 렉스턴. 위대한 혁신과 정통 SUV의 역동적인 카리스마를 모두 담았는데요. 2017 서울모터쇼를 통해 왕의 귀환(Return of King)을 알릴 예정이니 그 시작을 기대해 주세요.

 

 

홈페이지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