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춘이여, 티볼리 하라! 쌍용자동차 나이트파티, ‘청춘예찬’

다가오는 주말을 더욱  설레게 만들어줄 금요일자 쌍용자동차 소식 투척! 지난 토요일, 강원도 원주 한솔 오크밸리 스키빌리지에서 개최한 쌍용자동차 주최 ‘티볼리 나이트파티 청춘예찬’에 관한 이야기 전해드립니다.

 

 

많은 참여로 자리를 빛내주신 티볼리 오너분들의 사랑에 힘입어 축제가 성공적으로 종료되었다는 사실은 서로에게 좋은 추억으로 남았다는 점에서 더욱 값지게 다가오는데요.  알찬 구성과 더불어 티볼리 오너님들의 폭발적인 반응 덕분에 더욱 재밌었다는 건 안 비밀!

 

 

치열했던 경쟁률이 말해주듯 그 인기가 대단했다는 후문이 이어지는 바로 그 축제! 갑자기 쌀쌀해진 꽃샘 추위를 녹였던 행사는 처음 모이는 자리임에도 마음을 열고 함께 어울려 주신 훈훈하기까지 했다는데요.  ‘흥’ 폭발 주의, ‘오직 하나뿐인 나만의 소형 SUV 티볼리 오너 초청행사’ 현장 속으로 함께 떠나볼까요? 렛츠 기릿!

 

 

“주차장을 가득 메운 티볼리, 그 자체로 진풍경 연출!”

 

 

KB국민카드와 함께 한 티볼리 브랜드 오너 초청 나이트 파티 ‘청춘예찬’은 강원도 원주 한솔 오크밸리 스키빌리지에서 1박 2일의 일정으로 지난 7일 진행 되었습니다. 초대객은 오후 한 시부터 입장하기 시작하여, 곧 지정 주차장을 티볼리로 가득 메웠는데요. 이른 시간부터 강풍이 불던 날이었지만,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될 때엔 바람이 잦아들어 비교적 쾌적한 환경에서 파티가 진행될 수 있었습니다.

 

 

공지한 시간이 다가오면서 가지각색의 티볼리가 들어오는 모습을 바라보는 것도 참 즐거운 일이었지만, 또한 주차장이 티볼리로가득 메워진 모습은 그 자체만으로도 진풍경이었죠. 이날 주차장 한 켠에서는 ‘티볼리 건강검진센터’를 마련하여 티볼리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리멤버 서비스’ 코너까지 마련 돼,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소통의 기회까지 쌍용자동차는 놓치지 않았습니다.

 

 

“봄맞이 피크닉 기분까지 즐기는 청춘예찬 파티”

 

■ 티볼리 나이트파티, ‘청춘예찬’은 참가자들에게 봄 피크닉 키트를 나눠주는 세심함이 돋보였다.(위) 행사장 뒤편 푸드트럭에서 각종 음식을 즐기는 사람들(아래)

 

하나 더, 쌍용자동차의 특별한 선물 “청춘예찬 키트”또한 축제를 즐기기 위한 준비물 이었는데요. 이 날 방문해주신 분들께 기념품 및 핫딜 쿠폰을 증정하여 봄맞이 피크닉 기분 까지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쌍용자동차의 세심한 배려가 돋보였습니다. 기념품은 보온보냉가방과 티볼리 노트, 피톤치드 물티슈, 오스카 마이어 브랜드의 프랑크 소시지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축제를 200% 즐길 수 있도록 별지팡이와 네온 머리띠, 팔찌 등도 빠짐없이 준비 되어 있었습니다.

 

 

오늘의 주인공, 파티가 열리는 행사장 근처를 든든하게 지켜줬던 티볼리 소개를 빼놓을 수 없겠죠? 무대 우측에는 두 대의 티볼리를 비치하여 내부 체험을 할 수 있는 코너가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2018 티볼리에는 양방향 풀미러링 사양이 포함된 스마트 엣지 시스템을 갖췄다는 점에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셨습니다.

 

■ 행사장 옆 준비된 두 대의 2018 티볼리는, 축제를 즐기는 사람들의 포토존으로도 인기 만점!

 

화이트 바디에 핑크 데칼을 매치하여 봄 느낌이 물씬 났던 ‘벚꽃 티볼리’, 그리고 붉은 색 바디에 화이트 데칼을 매치하여 개성과 열정을 표현한 ‘레드 로켓 티볼리’는 또한 포토존으로도 인기가 많아 즐거움이 배가 되었는데요.  행사장 옆을 든든하게 지켜주며 길잡이 역할도 톡톡히 해냈답니다.

 

■ ‘코카렐로’ 리큐르를 섞은 칵테일 한 잔이면, 몸도 녹이고 흥도 돋우는 일거양득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핫딜 쿠폰은 행사장 뒤편에 마련된 푸드트럭에서 푸틴(캐나다식 감자 튀김), 닭강정, 분식 세트를 비롯하여 ‘코카렐로’ 베이스의 칵테일, 사케, 피나콜라다 무알콜 칵테일 등의 먹거리와 음료 교환권으로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특히 손에 들고만 있어도 만족감이 넘치는 ‘코카렐라 칵테일’은 팝한 색감과 더불어 축제를 즐기는 사람들의 감성을 한층 돋궈 주웠습니다.

 

 

“본격적인 공연 시작, 우리가 바로 파티 피플”

 

 

축제는 함께 즐길 사람들간의 보다 자유로운 분위기 조성을 위해, 본격적인 공식 행사 전 *‘아이스 브레이킹’코너로 분위기를 띄우는 시간을 포함했는데요. 무작위로 주위와 그룹을 만들어서 춤을 추거나, 각 그룹 대표자가 나와 상품을 놓고 겨루는 등의 게임을 하면서 공연에 앞서 자연스러운 워밍업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답니다. 특히 아이들의 폭발적인 참가율이 조미료가 되어 행사장은 더욱 즐거울 수 밖에 없었죠. 개성 넘치는 참가자들의 춤과 경연으로 청춘예찬 행사장에는 일찍부터 웃음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 아이스 브레이킹 : 어색한 분위기를 깨는 첫 인사

 

 

타임 테이블에 공지된 공식 공연은 ‘너목보’ 프로그램으로 인지도를 넓힌 ‘가능동 밴드’의 무대로 시작하여, 그룹 ‘제이모닝’의 열정적인 무대가 이어졌는데요. 감성적인 음악 부터 시작하여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이어진 공연은 계속되는 디제잉 시간을 댄스 타임으로 연결시켜 주었습니다. 한껏 흥이 오른 참가자 분들 덕에, 티볼리 나이트파티는 그야말로 대성공으로 막을 내릴 수 있었죠!

 

 

함께 해서 더 신나는, 쌍용자동차와 티볼리와 강원도 원주 한솔 오크 스키빌리에서 함께 한 1박 2일간의 파티 소식 전해드렸는데요. 오토 캠핑 축제, 글램핑 축제에 이어 이번에도 성공적인 파티를 완성해주신 쌍용자동차 오너분들께 무한한 감사의 말씀을 전해드리며, 다음 번 행사는 더욱 특별하고 재밌는 계획으로 돌아오리라 약속드려봅니다. 티볼리 ‘나이트 파티’ 뿐 아니라, 앞으로 더욱 흥미진진한 소식들 기대 많이 해주시길 바라며, 쌍용자동차가 여러분의 청춘을 언제나 응원합니다!

 

▶ 쌍용자동차와 함께 한 ‘G4렉스턴 글램핑’ 행사 소식 다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