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보 탈출 준비 완료, 고품격 운전을 완성하는 옵션은?

이제는 선택보다 필수가 되어버린 자동차운전면허증은 취득하기보다 실제 도로를 주행하는 일에서 더욱 어려운 일이 많습니다. 그러나 갓 면허를 딴 사람이든 십 년 이상 숙련된 사람이든, 도로 위에서 운전대를 잡아도 된다는 사실은 변함이 없는데요. 하지만 초보 운전자라는 오명을 깨끗하게 씻어버릴 탈출구가 우리에겐 아직 남아있습니다. 쌍용자동차와 함께 알아보는 초보 운전 탈출을 위한 자동차 옵션! 3AVM부터 반자율주행, 또 운전자에게 도움이 되는 인테리어 요소까지 알아보고 고품격 드라이빙 라이프를 즐겨보는 시간을 즐겨보세요, 렛츠 고~!

 

 

 

“주차 정복?  3D AVM과 함께라면 든든해!”

 

제 3자의 시각으로 내가 주차하는 현황을 봐준다면, 주차할 때 참 마음이 놓일텐데요. 비단 마음이 놓인다는 것을 떠나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쌍용자동차의 3D AVM(어라운드 뷰 모니터링 시스템)을 소개 드립니다. 이는 차량 외부에 탑재된 4개의 카메라로 차량 주변 상황을 3D 형태로 모니터에 표시해주는 첨단 주차 보조 시스템인데요. 운전자의 편리대로 사각지대를 훤히 볼 수 있어 원하는 방향의 시야를 밝히는데 용이합니다.

 

■ 쌍용자동차 렉스턴 스포츠의 3AVM

 

보고 싶은 방향을 선택하여 화면을 분할해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은, 초보 운전자 뿐만 아니라 모든 드라이버에게 매력적인 기능일 것입니다. 옵션에 따라 모의 방향까지 설정이 가능한 쌍용자동차의 3D AVM 시스템은 보다 안전한 운전 환경을 위해 현재의 기술력을 갖추게 되었는데요. 이 같은 기능을 십분 활용하여 어려운 주차 환경에서도 편리하고 안전하게, 세심한 조작이 가능합니다.

 

 

“똑똑한 나에게 어울리는, 스마트드라이빙”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자율주행’ 기능에 대한 연구로 운전이라는 말의 의미가 사라질 수도 있다는 전망인데요. 아직은 먼 이야기지만 그렇게 된다면 말 그대로 ‘손 하나 까닥 않는’ 드라이빙 라이프도 더 이상 상상이 아닐 것입니다. 이미 자동차마다 ‘반자율주행’ 시스템의 도입으로 간단한 조작은 자동차의 *ECU(자동차의 상태를 컴퓨터로 제어하는 전자제어장치)가 관장하도록 변화했다는 사실은 일부 드라이버에게 참으로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 쌍용자동차 티볼리, 자율주행시스템 V2X 소식 바로가기 

 

 

쌍용자동차의 ‘스마트 드라이빙 패키지’ 옵션은 전방추돌경보(FCWS)와 긴급제동보조(AEBS), 차선이탈경보(LDWS), 차선유지보조(LKAS), 스마트하이빔(HBA) 까지 우수한 사양을 입증하는데요. 3D AVM과 더불어 운전중 전문가가 함께 한다는 느낌을 받을 정도로 실질적인 도움을 준다 평가받습니다. 이는 또한 운전이 서툰 사람 및 노약자들에게 상당한 도움을 주어, 사회적으로 기능하는 면 또한 매력적입니다. 스마트 드라이빙 패키지와 더불어 더욱 즐거운 초보 운전 기간을 즐겨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감성 업그레이드, 내맘대로 클러스터”

 

시시각각 변하는 도로 사정에 맞춰 임기응변을 발휘한다는 일은 말로 표현하기엔 너무나 어려운 일입니다. 그러나 드라이버란 초보를 떠나 감성 또한 중요하게 여겨야 함이 인지상정. 이러한 부분을 개선하여 가시성을 높인 클러스터가 각광받고 있습니다.

 

 

이 또한 나의 구미에 맞게 변경할 수 있다는 사실은 감각적인 부분을 충족함과 동시에, 가시성을 높이는 부분에서도 필요한 사양인데요. 안전과 감성을 함께 도모할 수 있는 방법을 고안해 실현시킨 클러스터로, 우리 초보 운전자 분들도 안전한 드라이빙 되시길 기원합니다.

 

 

쌍용자동차와 함께 알아보는 초보 탈출법! 도움이 되셨나요? 점점 발전하는 자동차 시스템과 함께 부족한 운전 실력도 키우고, 머지않아 지나게 될 초보 운전자 기간도 즐거이 보내시길 바랍니다. 다가오는 봄날을 대비하여, 숨겨뒀던 나의 장롱 면허를 봉인 해제할 수 있는 가장 똑똑한 방법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누구와 함께 하든지, 또 어디를 가든 항상 안전이 함께 하길 바라며 여러분의 꽃길을 쌍용자동차가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