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4렉스턴 스페셜 트림, 유라시아 에디션 출시 소식!

2017년 7월 대한민국 서울에서 출발해 영국 블레넘 팰리스까지 가로지른 G4렉스턴의 유라시아 횡단이 약 50일간의 여정을 거쳐 지난 9월 그 대단원의 막을 내렸습니다. 쌍용자동차 SUV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최고의 오프로드 주행 능력이 명실공히 입증된 순간이었죠.

 

 

이 열기가 가시기 전!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쌍용자동차가 G4렉스턴 유라시아 에디션 출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이번 스페셜 트림에서는 유라시아 대륙을 정복한 힘과 민첩성, 거친 오프로드로부터 운전자를 보호하는 포용력까지 업그레이드 돼 더욱 만족스러운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느껴 보실 수 있는데요. 대한민국 SUV의 자존심! G4렉스턴 유라시아 에디션의 위용을 지금 만나볼까요?

 

 

모험가의 정신이 깃들다, 유라시아 에디션’s 디테일!

 

 

스페셜 에디션 트림 출시로 달라진 디테일도 돋보입니다. 우측 후방에 추가된 유라시아 대륙 횡단 기념(Trans-Eurasia) Wild 엠블럼 및 레터링과 더불어, 업그레이드 된 디자인과 블랙 컬러로 차별화된 이미지를 부여한 메쉬 타입 라디에이터 그릴로 단단하고 볼륨감 있는 스타일을 완성시킨 부분이 눈에 띄는데요. 특히 유라시아 횡단 성공을 기념하며 제작된 엠블럼은 위대한 탐험가들의 나침반에 디자인 모티브를 두어, G4렉스턴의 모험 개척 정신을 더욱 진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완벽주의자 G4렉스턴의 멀티 어드밴스드 서스펜션!

 

 

어떠한 도로환경에서도 안정된 주행과 승차감을 자랑하는 쌍용자동차 SUV의 고사양은 이미 그 명성이 자자하죠. 이번 유라시아 에디션에서는 G4렉스턴이 자랑하는 4륜구동 시스템, 4TRONIC, 초고장력 쿼드프레임과 더불어 멀티 어드밴스드 서스펜션까지 추가됐으니 실로 완벽주의라는 말을 떠올리지 않을 수 없겠습니다. 10개국, 23개 도시, 13,000km라는 거리를 거침없이 달릴 수 있었던 G4렉스턴의 서스펜션에는 어떤 비밀이 숨어 있을까요?

 

■ G4렉스턴 유라시아 에디션의 멀티 어드밴스드 서스펜션

 

멀티 어드밴스드 서스펜션은 어떠한 길에서도 그 진가를 발휘합니다. 지면에서 발생되는 크고 작은 충격이 독립된 각각의 다섯 개의 링크로 분산되어 차체로 전달되는 덕분에, 험준한 지형 위를 주행하더라도 진동이 적으며 승차감이 우수하니까요. 완벽에 완벽을 더하는 G4렉스턴 스페셜 에디션과 함께라면, 이제 달리는 곳이 도로라는 말도 꿈이 아니겠죠.

 

 

영혼까지 완벽한 G4렉스턴의 시스템

 

 

G4렉스턴의 양방향 풀 미러링 시스템을 통해 손쉽게 내 스마트폰과 차량의 오디오 시스템을 연동시키는 동시에 보유한 모든 앱을 9.2인치 HD 화면에서 사용해 보는 것 또한 운전 중 즐거움의 하나일 것입니다. 오디오 · 비디오 · 내비게이션이 통합된 AVN 모듈은 화면 분할을 지원하여, 보다 편리한 운전을 도와줍니다. 또한 국내 최초로 도입된 3D AVM(어라운드 뷰 모니터링) 시스템은 정확한 주변 상황 정보를 제공해 안전까지 지켜주지요. 차량 전후로 장착된 4대의 디지털 카메라가 제 3자의 시점으로 전해주는 입체감 있는 화면이 좁은 공간일지라도 세밀한 조작을 가능케 하니까요.  (*3D AVM은 선택사양)

 

 

태양 아래 빛나는 설원처럼, G4렉스턴 뉴 컬러 출시!

 

■ 유라시아 에디션 전용 익스테리어 컬러 화이트 펄 (WAK)

 

G4렉스턴 유라시아 에디션 전용으로 새로이 출시된 익스테리어 컬러 화이트 펄(WAK)은, 겨울 시즌 색감으로 트렌디함도 놓치지 않으면서 눈부신 펄 마감을 더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더욱 강화했습니다. 진정한 대륙 유라시아의 정기를 그대로 담은 G4렉스턴의 뉴 컬러로 설원을 뒤덮은 햇살 속으로 녹아드는 기분을 만끽해보세요.

 

 

유라시아 에디션과는 별도로 인테리어 또한 겨울 감성 듬뿍 담아 화이트라인이 추가되었는데요. 보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포근해지는 스노우베이지 컬러의 고급스러움이 첫 눈 보다 매력적입니다. 신규 적용된 스노우 베이지 인테리어는 마제스티(Majesty)와 헤리티지(Heritage) 트림에서 선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수려한 디자인이 다가 아닙니다. 든든한 G4렉스턴의 적재량까지 더해진다면 매거진에서나 나오던 아웃도어 라이프의 로망도 이룰 수 있습니다. 떠나세요! 누구와 어디서 무얼하든 G4렉스턴만 있다면 걱정없어요.

 

강인한 바디와 이성적인 머리로 SUV계의 정복자 입지를 다시금 굳힌 G4렉스턴 유라시아 에디션 출시 소식 전해드렸는데요. 깊어가는 겨울, 쌍용자동차의 기술력이 만들어낸 당신의 드라이빙 특권을 맘껏 누려보시길 바랍니다.

 

▶ G4렉스턴 유라시아 에디션 SHOW ROOM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