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형 SUV 왕좌의 역습! 궁금한 ‘티볼리 아머(Armour)’의 모든 것

바야흐로 ‘소형 SUV 전쟁’이 그 어느때 보다 뜨거운 2017년 여름, 왕좌의 자리를 굳건히 지켜 온 티볼리가 다시 한 번 새로운 반격에 나섰습니다. 바로 새로운 소형 SUV, ‘티볼리 아머(TIVOLI Armour)를 출시한 것인데요. 한층 단단한 갑옷으로 무장한 티볼리 아머는 새로운 외관은 물론 운전자의 취향을 저격하는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을 제공하여, 또 다른 소형 SUV의 가치를 제시했습니다.

 

단단하고 강인한 스타일로 돌아온 소형 SUV의 왕좌, ‘티볼리 아머의 모든 것’을 영상으로 만나 보세요!

 

 

 

더 새로워진 티볼리, ‘티볼리 아머(ARMOUR)’의 탄생 이유?

 

■ 뉴 디자인 프론트 범퍼로 스포티한 조형미를 극대화한 새로운 티볼리 아머

 

소형 SUV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티볼리가 혁신적인 디자인과 상품성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티볼리 아머로 새롭게 돌아왔습니다. 잘 나가는 티볼리가 다시 한 번 소형 SUV에 도전장을 낸 셈인데요. 새로운 소형 SUV의 탄생, 왜 티볼리 아머여야만 했을까요? 그 이유는 크게 두 가지로 얘기할 수 있습니다. 더 강력한 스타일의 변화로 소형 SUV의 새로운 가치를 제시하는 것, 또 다른 하나는 운전자의 취향 존중하는 것인데요.

 

이는 티볼리 아머의 새로운 차명 ‘Armour’에서도 엿볼 수 있습니다. 티볼리 아머는 이름에서 느껴지는 것처럼 SUV 본연의 강인함과 단단한 이미지를 극대화했습니다. 바로 디자인의 변화를 통해서 말이죠. 더불어 수십만가지 조합이 가능한 스페셜 모델을 통해 운전자 개개인의 취향까지 존중, 소비자들은 이제 티볼리 아머를 통해 개성과 아이덴티티를 표현할 수 있게 됐습니다.

 

즉, 티볼리 아머는 특별하고 유니크한 소형 SUV 스타일을 원하는 운전자, 내 입 맛에 딱 맞는 맞춤형 차량을 원하는 운전자를 위해 재탄생한 것이죠. 그렇다면 새로운 티볼리 아머, 어떤 점이 더 특별해진 걸까요?

 

 

New face! 업그레이드된 스타일과 컬러, 새롭게 바뀐 티볼리 아머

 

 

앞서 언급한 것처럼 티볼리 아머에는 새로운 스타일 변화가 눈에 띕니다. 미식축구 보호구와 메카닉(mechanic) 이미지에서 영감을 얻은 새로운 범퍼 디자인이 그중 하나인데요. 이러한 스타일 변화를 통해 스포티한 조형미를 극대화, 범퍼 상단에 적용된 크롬라인 가니시와 신규 LED 포그램프를 통해 미래지향적이고 세련된 감각까지 더했습니다.

 

운전자 선택의 폭을 넓힌 컬러 변화도 인상적입니다. 기존 5가지 투톤 외장 컬러에서 그레이, 브라운, 그린 등 3가지 투톤 컬러 조합이 추가된 것인데요. 여기에 브라운 인테리어 패키지 추가, 퀼팅 소재 및 패턴 적용, 인스트루먼트 패널과 스티어링 휠 버튼 변경 등 실내 공간의 변화는 티볼리 아머에 신규 적용되는 부분.

 

이러한 변화와 함께 눈 여겨 볼만한 것은 개성만점 운전자를 위해 제공되는 티볼리 아머의 기어 에디션입니다. 티볼리 아머의 스페셜 모델인 ‘My only TIVOLI’ 기어 에디션은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차를 갖고 싶은 운전자들을 위해 수십만가지 조합이 가능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주력 모델인 VX를 베이스로 HID 헤드램프 등 선호사양을 대거 추가하고 아웃사이드미러, 엠블럼, 전용 블랙휠, 루프컬러, 데칼 등 전용 아이템의 조합으로 서로 다른 모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스타일은 업그레이드 하고, SUV의 강인함을 극대화한 티볼리 아머! 여러분의 라이프 스타일에 즐거움을 더할 티볼리 아머의 활약을 앞으로도 지켜 봐주세요!

 

티볼리 아머 사양 및 가격 자세히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