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5년 ‘쌍용맨’ 탤런트 최상훈 씨, G4 렉스턴 1호차 주인공이 되다

쌍용자동차의 야심 찬 신차, ‘G4 렉스턴’ 1호차량이 드디어 출고됐습니다. 짝짝짝! 지난 5월 2일, 일산중앙대리점에서 회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G4 렉스턴 차량과 평생 무상보증 혜택, 3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1호차 주인공에게 전달됐는데요.

 

■ 쌍용자동차 국내영업본부 송영한 부사장(왼쪽)과 1호차 주인공 탤런트 최상훈 씨가 G4 렉스턴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 주인공은 드라마 ‘온 에어’, ‘시티 홀’, ‘호텔 킹’ 등에 출연한 탤런트 최상훈 씨. 최근 MBC TV ‘언제나 봄날’ 종영 후 휴식을 취하면서 차기작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평소 레저를 즐기는 SUV 마니아이자 오랫동안 쌍용자동차를 애용한 ‘쌍용맨’으로 이번 G4 렉스턴 출시 역시 손꼽아 기다리셨다고 합니다.

 

쌍용의 새 차 출시만을 늘 기다린다는 최상훈 씨, G4 렉스턴 1호차의 주인공이자 ‘쌍용맨’인 최상훈 씨가 말하는 쌍용자동차의 매력을 인터뷰를 통해 만나 보세요!

 

 

“연기자 최상훈 씨, G4 렉스턴 1호차 주인공이 되다”

 

 

Q> 먼저 쌍용자동차 공식 블로그 구독자 분들께 인사말 부탁드립니다!

 

최> 안녕하세요. 쌍용자동차 공식 블로그 ‘All Ways’ 구독자 여러분. 탤런트 최상훈입니다. 이번에 아주 영광스럽게도 쌍용자동차의 신차 G4 렉스턴 1호차를 받게 돼 이렇게 인사를 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모두 반갑습니다.

 

 

Q> G4 렉스턴 1호차의 주인공이 된 소감은요?

 

최> 저는 연기자라는 직업상 장거리를 많이 다니기도 하고, 평소 SUV 차량을 선호하는데요. 이번에 쌍용자동차에서 편리하고 안전한 SUV가 나왔다고 해서 정말 반가웠습니다. SUV를 원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1호차의 주인공이 되고 싶어 하잖아요. G4 렉스턴의 인기 만큼 꽤 많은 사람들이 1호 차를 기다리고 있던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요. 그 많은 사람들 중 제게 이런 행운이 와서 너무 기쁩니다. 그래서 그 기운으로 하는 일도 잘 풀릴 것 같습니다.

 

 

“가장 안전한 SUV라는 매력에 끌려 25년간 쌍용자동차만 고집”

 

 

Q> 벌써 다섯 번째 쌍용차를 보유하게 되셨는데요, 언제부터 쌍용차를 타셨나요?

 

최> 20년도 훌쩍 넘었습니다. 1993년도에 쌍용자동차에서 ‘무쏘’가 나왔을 때부터 인연이 닿았습니다. 그때 타고 다니는 승용차가 있었지만, 워낙 야외를 다니는 것을 좋아해 SUV에 관심이 많았었죠. 마침 무쏘가 출시된 때였는데, 특유의 웅장함에 반했습니다. 그래서 고민없이 무쏘를 선택했고, 그 결과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그 다음으로 ‘코란도’와 ‘카이런’을 차례대로 타게 됐습니다. 최근까지는 ‘체어맨’을 탔는데, 보통은 승용차는 아내에게 양보하고 저는 SUV를 탑니다. 쌍용자동차를 타면서 SUV나 승용차 모두 만족했기 때문에 이번에도 신차를 기다렸습니다. G4 렉스턴으로 쌍용자동차 SUV만 벌써 네번째가 된 거죠.

 

 

Q> 회장님 역할을 많이 하셨는데, 실제론 SUV 마니아시네요. 특별히 SUV를 선택하는 이유는요?

 

최> SUV를 선택하는 이유는 일단 시야 확보가 잘 된다는 점과 함께 안전성입니다. 그리고 편리함 까지 갖췄죠. 아무래도 직업 특성 상 밤 새는 일도 많고, 또 야외에서의 활동도 많습니다. 그리고 중간에는 잠깐 쉬는 일도 있죠. 이때 승용차보다는 SUV가 더 좋습니다. 공간적인 면에서도 내 집처럼 편하고, 활동성도 좋습니다. 그래서 SUV를 선호하고 쌍용자동차를 선택하게 되는 것이죠.

 

 

“강인한 외관, 편안한 내부까지. ‘G4 렉스턴’일 수밖에 없는 이유!”

 

 

Q> 그렇다면 비슷한 이유에서 G4 렉스턴 구매를 결심한 건가요? 

 

최> 작년 초부터 SUV를 구매해야겠다고 생각했는데 그때 쌍용자동차에서 대형 SUV가 나온다는 소문을 들었습니다. 오늘까지 꼬박 1년을 기다린 셈이죠. 최근엔 ‘2017 서울 모터쇼’까지 직접 방문했죠. 거기서 처음 모습을 드러낸 G4 렉스턴을 꼼꼼하게 봤습니다.

 

일단 남성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외형이 멋지잖아요. 또 실제 타 본 G4 렉스턴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바로 차량 내부 인테리어입니다. 차 내부가 복잡하지 않고, 심플하고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런 부분을 선호해 G4 렉스턴의 매력에 더 빠진 것 같네요.

 

 

Q> 다양한 이유에서 쌍용차를 선택한 것처럼, 어떤 사람들에게 G4렉스턴을 추천하고 싶은가요?

 

최> 많은 사람들이 차를 선택하는 이유는 다양합니다. 외형도 있고, 실용적인 측면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안전성이 가장 우선시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저 같은 중년 남성과 그의 가정에 제일 중요한 건 안전성 아닐까요.

 

실제로 쌍용자동차를 아주 오래 탔고 그 안전성에 있어서 믿고 늘 구매하는 사람으로서 G4 렉스턴 또한 신뢰가 갑니다. 그래서 저처럼 안전성을 중시하면서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 전국을 돌아다니며 레저를 즐기는 사람들에게는 대형 SUV인 G4 렉스턴이 딱인 것 같습니다.

 

 

“1호차의 행운, 쌍용자동차만의 특별한 의미”

 

 

Q> 쌍용자동차, 그리고 G4 렉스턴은 어떤 의미가 있나요?

 

최> 쌍용자동차는 한 번 사면 5년에서 6년까지 탔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쌍용차가 나오면 또 그 차를 선택했죠. 체어맨의 경우 최근까지 탔는데, 승용차를 오래 타면서 다시 SUV 차를 구매하고자 결심하고 있었습니다. 그렇게 1년간 기다린 것이 바로 G4 렉스턴인 것이죠. 그만큼 저는 쌍용차를 사랑하는 순수한 ‘쌍용맨’입니다.

 

이전에도 그래왔던 것처럼 이 차를 타고 다니면서 모든 일이 잘 풀릴 것 같습니다. 1호차의 주인공까지 됐으니 원하는 걸 모두 이루고 싶네요. 쌍용자동차는 다시 한 번 내 스스로를 다짐하게 하는 그런 차입니다.

 

 

 

Q> 마지막으로 쌍용자동차 마니아와 블로그 구독자에게 한 마디 부탁드려요

 

최> 제가 G4 렉스턴 1호차의 주인공이 된 것처럼, 모두에게도 좋은 행운이 있길 바랍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것은 건강이겠죠. 안전한 쌍용자동차와 함께 늘 건강하시고, 웃음 잃지 마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