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 어드벤처 오토캠핑 빌리지에서 열린 ‘딜라이트 매직 캠프’

쌍용자동차 오너들의 특권, 쌍용 어드벤처 오토캠핑 빌리지

 

 

서울에서 약 2시간 거리인 충청북도 제천에는 쌍용자동차 오너들을 위한 공간인 쌍용 어드벤처 오토캠핑 빌리지가 위치해 했습니다. 쌍용자동차를 구입한 오너들은 일상생활에서는 편하게 차량을 주행하고, 주말에는 가족과 함께 자연으로 떠나는 걸 꿈꾸는 분들이 대부분이라고 생각됩니다.

 

 

 

 

쌍용 어드벤처 오토캠핑 빌리지는 쌍용자동차 오너를 위한 프라이빗한 공간입니다. 캠핑을 좋아하는 분이라고 해도 쌍용 자동차가 없으면 입장이 불가합니다. 특이한 점은 성수기와 비성수기가 따로 없으며 평일과 주말 또한 차이가 없는 365일 동일한 가격으로 운영되고 다른 곳보다 넓고 편리한 공간을 자랑합니다.

 

 

 

 

가족과 함께하는 캠핑을 사랑하는 쌍용자동차 오너분들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오프로드에 최적화된 렉스턴 스포츠의 한 오너분은 캠핑과 오프로드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이 차를 선택하셨다고 했으며, 작지만 강한 티볼리의 한 오너는 평일에 출퇴근 차량으로 사용하기에 딱 좋으며 주말에 캠핑이나 여행을 떠나기에 부족함이 없다고 했습니다. 또한 캠핑 트레일러를 가지고 다니시는 한 코란도 오너분은 코란도의 힘 있는 파워 트레인이 만족스럽다고 말했는데요. 다양한 쌍용자동차의 차종으로 다양한 캠핑 방식을 즐기는 모습을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쌍용 어드벤처 오토캠핑 빌리지에서는 쌍용자동차 패밀리데이 행사가 매달 둘째주 토요일 일요일에 걸쳐 열리는데요. 이번달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특별하게 셋째주 토요일 일요일에 ‘딜라이트 매직 캠프’ 행사가 잔행되었습니다. 패밀리데이는 매달 행사 콘셉트가 달라지고 있어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청춘 라운지 내부에는 아이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기가 구비되어 있었는데요. 요즘 아이들이 캠핑이라고 하면 컴퓨터도 없고 게임기도 없어 싫어하지만 이렇게 잠깐이라고 게임을 할 수 있는 시설이 준비되어 있어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이었습니다. 또한 청춘 라운지에서는 쌍용자동차 굿즈를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인기있는 굿즈는 코란도 스피릿 티셔츠나 티볼리 미니어처, 스마트키 케이스였고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 많은 분들이 기념 삼아 구입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 날은 천연 비누와 캠핑 배지 만들기 행사를 진행하고 있었어요. 직접 그린 그림을 현장에서 배지로 만들어주기 때문에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까지 행사에 참여하여 이번 쌍용자동차 패밀리데이 ‘딜라이트 매직 캠프’에서 다양한 추억을 쌓고 있었습니다.

 

 

 

 

도심은 5월의 중간을 넘어가면서 무더위가 시작되었지만 이곳은 시원한 바람이 불었습니다. 캠핑장 바로 옆에 위치한 하천은 물살이 강하지 않고 한적해 발을 담그면서 놀기에 최적의 공간이었습니다. 아마도 6월과 7월 쌍용자동차 패밀리데이 때는 시원한 계곡물에 발을 담그면서 놀면 무척 좋을 것 같았습니다.

 

 

 

 

쌍용자동차 패밀리데이에서는 쌍용자동차의 새로운 차인 뷰:티풀 코란도를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도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셨어요. 한 고객은 티볼리를 4년 넘게 탔는데, 보다 큰 코란도에 만족감을 보였고 고급스러운 실내에 연신 감탄을 했습니다. 또 한 렉스턴 스포츠 오너분은 코란도가 보다 출퇴근하기에 좋을 것 같아서 한 대 더 구입하고 싶다고 하실 정도로 반응이 정말 뜨거웠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행사로 마임 공연 ‘무언극’이 시작되었는데요. 어른들에게 마임이라고 하면 허공에 벽이 있는 것 같이 공연을 하는 모습을 떠올리지만 이번 패밀리데이에서 보여준 마임 공연은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장르였습니다. 캠핑에 참여한 아이와 어른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공연으로 호응도가 좋았습니다.

 

 

 

 

다음으로 매직쇼와 어린이 인형극이 이어졌는데요. 마술사가 아이들에 눈 높이에 맞춰 매우 재밌는 마술쇼를 보여주면서 자연스럽게 어린이 인형극으로 이어졌습니다. 어린이 인형극은 어른들이 보더라도 흥미있는 내용이었어요. 가족과 함께 캠핑도 즐기고 인형극과 마술쇼까지 보며 아이들에게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주는 시간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청춘라운지 실내에서 영화 상영을 했습니다. 아이들이 영화를 보는 동안 부모님들은 저녁식사 준비를 할 수 있었습니다.

 

 

 

 

쌍용 자동차의 새로운 모델인 뷰:티풀 코란도는 일상생활에서는 편리함을 그리고 넓은 실내 공간과 트렁크 용량으로 캠핑을 즐기기에도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캠핑이 끝난 뒤 집으로 돌아가는 길은 항상 아쉬움이 남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또 다른 시작을 기대하며 추억을 안고 집으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