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 같은 공간! 뷰:티풀 코란도 적재 공간 활용 방법

‘다재다능하다’ 뷰:티풀 코란도를 설명하기에 더할 나위 없는 표현입니다. 뷰:티풀 코란도의 트렁크는 활용 방법에 따라 다양한 모습으로 변신하기 때문인데요. 세단과 SUV의 장점을 모두 살린 뷰:티풀 코란 트렁크에 관한 이야기, 지금부터 들어보실래요?

 

 

 

 

뷰:티풀 코란도와 비밀의 방

 

 

 

 

 

 

  • 뷰:티풀 코란도의 트렁크는 동급 최대의 551리터라는 공간을 자랑합니다. 높이는 889mm, 최대 폭 1,350mm, 최대 길이 815mm입니다.

 

 

 

 

 

 

평소에는 허리를 굽히지 않고 적재할 수 있는 SUV 고유의 트렁크 포지션을 갖추고 있는데요. 이제 뷰:티풀 코란도 트렁크의 진가, 2단 매직 트레이를 활용해 볼 시간입니다! 뷰:티풀 코란도 트렁크 바닥에는 매직 트레이라고 불리는 파티션이 설치돼 있어요. 먼저 매직 트레이를 하나만 열어보면 상하폭이 19cm의 공간, ‘매직 스페이스’가 등장합니다. 비교적 부피가 덜 큰 짐을 실을 때는 이 매직 스페이스에 소품들을 깔끔하게 분리 수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2단 매직 트레이를 모두 열어볼까요?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매직 트레이를 모두 분리하면 보다 큰 부피의 화물을 담을 수 있습니다.

 

 

 

 

백최몇?(가방 최대 몇 개 들어갈까?)

 

지금까지 뷰:티풀 코란도 트렁크가 얼마나 큰지에 대해 설명을 들었지만 수치로는 좀처럼 감이 오지 않으실 텐데요. 그래서 이해하기 쉽게 골프백, 캐디백, 보스톤백, 유모차를 트렁크에 넣어보았습니다.

 

 

 

 

 

 

2단 매직 트레이를 장착했을 때는 골프백 1개, 캐디백 2개까지 수납이 가능합니다.

 

 

 

 

 

 

2단 매직 트레이를 제거하면 무려 보스톤백(손잡이가 두 개, 바닥이 직사각형이고 중간쯤이 불룩한 손잡이 가방으로 간단한 여행이나 스포츠 등에 많이 이용됨) 4개와 골프백 4개가 들어갑니다.골프백 대신 유모차 실었을 경우, 보스톤백 4개와 유모차 2개까지 수납이 가능합니다.

 

 

 

 

백최몇? 두 번째 이야기(feat. 캐리어)

 

보스톤백과 골프백이 익숙지 않은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이번엔 여행용 캐리어를 뷰:티풀 코란도 트렁크에 담아봤는데요.

 

 

 

 

 

 

매직 트레이를 제거하지 않아도 각 30인치, 24인치, 20인치의 여행용 캐리어를 수납 가능하고요, 30인치의 캐리어를 빼고 16인치 캐리어를 담았을 때는 공간에 여유가 있는 모습입니다.

 

 

 

 

 

 

이번에는 매직 트레이를 모두 제거해 보았는데요. 각 30인치, 24인치, 20인치, 16인치의 여행용 캐리어를 4개나 실을 수 있었습니다.

 

 

 

 

더 있다! 뷰:티풀 코란도 활용법

 

 

 

 

 

 

위에 사진처럼 한 개의 매직 트레이를 세워 파티션처럼 사용하게 되면 주행 중에도 물건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격벽으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또 뷰:티풀 코란도 트렁크에는 덮개도 있는데요. 귀중품이나 보다 안전하게 보관해야 하는 물건은 덮개를 씌워 보관하면 됩니다.

 

 

 

 

 

 

뷰:티풀 코란도에는 ‘스마트 테일게이트’ 기능도 있는데요. 스마트 테일게이트는 스마트 키를 소지하고 차량 뒤편에 약 3초간 머물면 트렁크가 자동으로 열리는 시스템을 말합니다.

 

 

 

 

 

 

더불어 사진과 같이 뒷좌석을 어떻게 접는지에 따라 적재공간을 더욱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코란도 매직 트레이만의 장점을 정리해 볼게요. 코란도의 매직 트레이는 부피가 작은 화물과 큰 화물을 구분해 적재할 때 용이한데요. 부피가 작은 물건을 트렁크에 실었을 때 주행 중에 가속의 영향으로 화물의 위치가 바뀌면서 손상이 가거나 소음이 발생할 수 있는데 매직 트레이를 활용하면 이런 점을 보완할 수 있답니다. 또, 화물을 싣는 자세를 보다 편하게 할 수 있는데요. 트렁크가 깊으면 허리를 숙여야 하지만 매직 트레이를 덮은 상태에서는 그럴 필요가 없겠죠?

 

 

 

 

 

 

지금까지 동급 최대 용량의 뷰:티풀 코란도 트렁크 공간의 활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재다능한 뷰:티풀 코란도와 함께 기대, 그 이상의 즐겁고 신나는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