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2019 티볼리 & G4 렉스턴 출시 소식!

쌍용자동차의 정통 프리미엄 SUV, G4렉스턴과 여전히 소형 SUV계의 강자로 인기가도를 주행중인 티볼리의 뉴 트림 출시 소식 전해드립니다. 품격 있는 당신에게 선사하는, ’이토록 근사한’ 2019 G4렉스턴의 HERITAGE 에디션과 더불어 새로 추가된 컬러 &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강화된 2019 티볼리의 새로운 모습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지 지금부터 살펴볼까요?

 

 

 

 

“I am ME, I’m TIVOLI! 2019 티볼리 아머&에어”

 

 

 

 

▶ I am ME. I’m TIVOLI! 2019 티볼리 쇼룸 보러 가기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오너만의 감성을 표출하는 티볼리 아머 & 에어의 2019 버전은 더욱 업그레이드 된 아이템으로 가슴 설레는 소식이 가득합니다. 우선 신규 적용된 오렌지팝 & 실키 화이트 두 가지 컬러는 디테일한 표현의 색감으로 특별한 감성을 자극하는데요. 특히 생동감과 젊음을 상징하는 오렌지팝 컬러는 개성 넘치는 티볼리 디자인에 에너지틱한 기운을 가미해 트렌디한 매력을 더욱 배가시킵니다.

 

 

 

 

2019 티볼리에게 새로운 영감을 불어넣어 준 로드FC 아톰급 초대 여성 챔피언 ‘함서희’와 레게헤어 아티스트 ‘칼리(CALLI)’, 또 국내 최정상 힙합 스트리트 댄서 제이블랙(J-BLACK)이 TVC에 출연해 가지각색의 티볼리 유저를 표현합니다. I am ME, I am TIVOLI! 2019 티볼리 본연의 오리지널리티가 한껏 꽃피는 오렌지팝 컬러로 라이프 스타일에 또 다른 영감을 불어넣어보시길 바랍니다.

 

 

 

 

“What’s NEW? 2019 티볼리 인·익스테리어”

 

 

■ 2019 티볼리의 신규 컬러, 오렌지 팝 (위) ■ 2019 티볼리의 신규 디자인 16인치 알로이 휠(좌), 리어 범퍼 크롬 가니쉬 (우)

 

 

이번 2019 티볼리의 익스테리어는 추가된 커스터마이징 품목이 눈에 띄는데요. 후드, 휀더, 도어 가니쉬 총 3가지 신규 아이템이 추가된 선택 옵션으로 업그레이드 된 수만가지의 조합으로 내가 직접 만든 ‘오직 하나뿐인 티볼리’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신규 디자인 16인치 알로이휠과 리어범퍼 크롬가니쉬 익스테리어 적용으로 더욱 세련된 외관을 완성합니다. 이와 더불어 G4렉스턴에 적용된 바와 같이, 시동을 끈 상태에서 스마트키를 지니고 3m 이상 차량에서 멀어지면 자동으로 문이 잠기는 ‘오토클로징 도어’ 기능으로 2019 티볼리의 실용성을 한층 증대했습니다.

 

 

■ 2019 티볼리에 신규 적용된 부츠 타입 기어노브

 

■ 2019 티볼리에는 G4렉스턴과 마찬가지로 오토 클로징 시스템이 적용되어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한편 인테리어의 변화로는 더 편해진 조작감의 ‘부츠타입 변속 레버 신규 적용’, 음질을 개선 및 향상시킨 ‘6스피커’와 적용, ‘크루즈 컨트롤 기본 적용’ 등이 있습니다. 또 2019 티볼리는 오프로드 주행 기능 역시 업그레이드되었는데요, 바로 ‘경사로저속주행장치(HDC)’ 신규 적용으로 급경사 내리막길 주행 시 작동하여 5~30km/h 범위에서 급가속되지 않도록 속도를 조절하는 기능입니다. 이와 더불어 더 견고해진 ‘스마트 드라이빙 패키지’에서는 직선로 뿐 아니라 다양한 커브 구간에서도 차선을 정확히 읽어내는 수준급 운전자보조시스템을 자랑하는데요. ‘나는 나, 티볼리!’라고 자랑스럽게 외치는 2019 티볼리와 함께 에너지 넘치는 드라이빙라이프를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

 

 

 

 

“존재감 있는 품위, 2019 G4렉스턴 익스테리어”

 

 

 

 

▶ 이토록 근사한, 2019 G4 렉스턴 쇼룸 보러 가기! 

 

 

쌍용자동차의 기함 G4렉스턴 역시 2019 HERITAGE 에디션으로 인·익스테리어가 업그레이드되었다는 소식입니다. ‘눈부시게 살아온 당신에게, 이토록 근사한 2019 G4렉스턴’이라는 말에 어울리는 외관은, 헤리티지 전용 엠블럼으로 차별화하여 해당 에디션임을 표현하는데요. 유라시아 에디션에서 볼 수 있었던 그물 타입 그릴을 헤리티지 트림에 적용하였으며, 새로운 디자인의 18인치 다이아몬드 커팅 휠로 세련미와 고급감을 두루 갖춘 측면 디자인을 제안합니다.

 

 

■ 2019 G4 렉스턴 HERITAGE 엠블럼(위),  ■ 2019 G4 렉스턴에 신규 적용 된 18인치 다이아몬드 커팅 휠 (좌),  ■ 2채널 터치 센싱 도어(우)

 

 

 

또한 2채널 터치 도어핸들은 터치형 센서를 탑재하여 미니멀한 미래지향적 디자인을 완성하면서, 동시에 스마트키를 소지하고 도어핸들을 잡으면 잠금이 해제 되는 편리성까지 갖추었습니다. G4 렉스턴 혈통의 더욱 선명해진 존재감으로 2019 G4렉스턴 오너로서의 품격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격이 다른 인테리어, 2019 G4 렉스턴 HERITAGE”

 

 

 

 

최고급 나파가죽 퀄팅 시트로 그저 앉는 것만으로도 운전자 및 동승자에게 최고의 기분을 선사하는 해리티지 트림 사양의 인테리어는 우드그레인 적용 등의 디테일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아 최상의 만족감을 선사합니다. 새로운 디자인의 E-Tronic 벤츠 7단 자동변속기는 G4렉스턴의 아이덴티티를 직관적인 엠블럼으로 명시하며 프리미엄 SUV 혈통을 강조하는데요. 뿐만 아니라 편의성에 있어서도 대폭 증가된 기능 추가로 차별화된 옵션을 제안합니다.

 

 

■ (좌측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새로운 디자인의 2019 G4렉스턴 자동변속기, 추가된 2열 암레스트 트레이, 4방향 전동식 요추받침대, 워크 인 디바이스

 

 

운전자가 동승석 시트포지션을 쉽게 제어할 수 있는 ‘워크 인 디바이스’와 운전석에 신규 적용된 ‘4방향 전동식 요추받침대’는 탑승자의 안락감을 십분 증대하고자 하는 G4 렉스턴 오너를 향한 배려심이 느껴집니다. 또 업그레이드 된 2열 암레스트는 트레이 추가 및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는 홀더가 적용 돼 실내 공간 활용성 또한 향상되었는데요. 빛나는 오너에게 드리는 프리미엄 SUV, 2019 G4 렉스턴와 함께 더 밝은 내일로 달려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