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 덕후 모여라, 신나는 여름 드라이브 노래 추천!

숨겨왔던 나의 감성을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때, 바로 어디를 둘러보아도 아름답기만 한 8월의 도로 위를 달릴 때인데요. 차창 밖으로 한껏 무르익은 휴가철의 풍경이 펼쳐지는 도로를 만끽해기 위해 빠질 수 없는 것, 바로 비트가 살아있는 드라이브 뮤직이겠죠? 듣고 있으면 절로 고개가 까딱이며 힙한 감성 가득해지는 8월 드라이브 노래 추천으로 그 어느때보다 느낌 가득한 휴가철 보내시길 바랍니다.

 

 

 

 

 

 

“둘만 있다면 어떤 여행이든 이상적!”

 

 

세상 모든 가치가 바래고 변한다 해도, 사랑에 빠진 연인들만은 언제 보아도 아름답습니다. 타인의 시선으로 바라봐도 그러한데, 사랑에 빠진 연인이 서로를 바라보는 일은 얼마나 짜릿한 경험일까요? 그렇게 생각하면 가장 이상적인 공간과 시간은 찾아 떠나는 것이 아니라, ‘만드는’ 것이라는 생각도 듭니다. 힘들었던 업무 모두 뒤로 하고 그, 또는 그녀와 단 둘이 올라탄 차 안, 첫 곡으로 시작하기 좋은 드라이브 노래 추천드려봅니다. 살짝 끈적이는 비트 위로 쿨한 목소리가 더해져 몽환적인 아우라를 만들어내는 힙합 장르의 음악, “DRP LIVE-Laputa(feat. CRUSH)” 은 그 어떤 시간대든 서로에게 집중할 수 있는 공기를 만들어주는데요. 차 안에 울려 퍼지는 순간 주변에서 가장 힙한 커플로 만들어주는 드라이브 뮤직으로 신나는 여행길 되시길 바라봅니다.

 

 

 

 

▶ “DRP LIVE-Laputa(feat. CRUSH) MV 감상하러 가기!”

 

 

 

 

“일은 잠시 STOP!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

 

 

똑같은 일상, 줄지 않는 야근과 주말 출근 속에서 어느새 두 눈은 흐리멍덩해지고 일하는 속도가 더뎌집니다. 벌써 몇 달째 이어폰으로 두 귀 틀어막은 채 회사와 집만 왕복하는 있는 당신, 잠깐만 노래를 끄고 주변을 바라보세요. 남들과 다른 나를 꿈꿨던 적이 언제였는지 기억 나시나요? 남 눈치 볼 거 뭐 있어요, 모든 일에는 보상이 있어야죠! 내내 수고한 나 자신에게 이번 휴가엔 회사로부터 완전히 자유로운 여행을 선물해보세요. “노트북 꺼 놔요 제발 날 잡진 말아줘!”, 솔직해서 사랑스러운 여성 듀오 볼빨간 사춘기의 노래 가사처럼 말이에요.

 

 

 

 

▶ “볼빨간 사춘기 – 여행 MV 감상하러 가기!”

 

 

 

 

“더 가까워지기 위해, 달콤한 커플 여행”

 

 

오래된 연인의 여행길에 추천드리는 신나는 음악으로는 ‘Troye sivan – Bloom’을 꼽아봤는데요. 그저 설레기만 했던 시간과 권태기를 지나 도달한 유대감은, 이전의 호기심어린 연애와 비교가 안 될 만큼 완벽한 감정이겠죠. 많은 사람들 중에서 오직 너만이 특별해지는 순간, 그 때 피어나는 감정을 꽃에 비유한 이 노래는 외모를 넘어 내면을 알고싶어하는 연인의 심정을 잘 묘사하고 있는데요. 소중한 사람과 떠나는 여행이라면 이 로맨틱한 팝 한곡으로 무르익은 드라이브 분위기를 만드르어보세요!

 

 

 

 

▶ “Troye sivan – Bloom MV 감상하러 가기!”

 

 

 

 

“널 떠올리게 하는 모든 것, 캠핑 여행!”

 

 

유난히 사연 많은 커플에게 바치는 명곡, 샘김과 로꼬의 ‘Think About’ Chu(Prod. By 박근태)’는 불같은 사랑의 역사를 가진 이들에게 힐링되는 드라이브 음악입니다. 연인이라고 꼭 같은 취향을 가진 것은 아닌 법, 서로 다른 점을 인정해나가는 시간도 소통의 한 방법일 수 있죠. ‘우린 너무 달라’ 라는 생각이 ‘그래도 너 아니면 안 돼’로 바뀌기까지 얼마나 많은 밤을 아파했을지, 상상해보면 참 가슴이 먹먹해지는 시간들인데요. 축하해요, 과거가 추억이 된 지금 이 순간 비로소 마주보며 훈훈한 미소 지을 수 있을 만큼 아름다운 날들이 기다리고 있으니까요! 이번 휴가만큼은 소소한 캠핑을 떠나며 속얘기를 터놓고, 너무 잘 알아서 보이지 않았던 서로의 모습을 새로이 발견해보시길 바라봅니다.

 

 

 

 

“▶ 샘김, 로꼬 – Think about’ chu(Prod by. 박근태) MV 감상하러 가기!”

 

 

 

 

“시간은 앞으로만 흐른다, 리프레싱 여행!”

 

 

모든 일이 그렇듯 여행이라는 것도 꼭 좋은 일로 떠나란 법은 없겠죠. 하지만 행복이란 불행이 있기 때문에 존재한다는 말처럼, 이럴 때일수록 당장은 힘들어도 더 나아지리라는 믿음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이럴 때 자신감을 불어넣어줄 드라이브 노래! 파워풀한 소울을 소유한 전대미문의 보컬 Sia의 ‘bird set free’를 소개합니다. 나 자신에 대한 믿음으로 누구도 가지 않은 길을 개척하고픈 마음을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표현한 그녀의 이야기에서 에너지를 얻고, 자유롭게 날아가는 새처럼 홀가분해지길 바랍니다.

 

 

 

 

“▶ Sia – Bird set free MV 감상하러 가기!”

 

 

상황에 따라 추천드려본 여름 휴가 여행길 신나는 음악 추천! 누구와 함께 하는지, 또 어떤 마음인지에 따라 같은 곳을 가도 전혀 다른 여행이 될 수 있는데요. 사회 생활에서 제한될 수 밖에 없는 여러 감정을 이번 휴가에서 마음껏 표출하시고, 스트레스를 날려보세요! 여러분의 감성 촉촉한 드라이브를 쌍용자동차가 항상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