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드라이브를 위한, 여름 휴가철 장거리운전 필수품!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여행 계획 세워둔 분들 많으실텐데요. 이례적인 폭염과 더불어 불쾌지수도 성층권을 돌파할 기세로 치솟고 있는 요즘, 전국 도로 위로 사람들이 모여드는 휴가철은 평소보다 정체가 심해져 작은 불화도 싸움으로 번질 수 있는데요. 하지만 이런 여름철 장거리 운전을 더욱 편하게 만들어주는 자동차 용품들이 있다면 어떨까요? 우리의 드라이브를 고품격으로 만들어 줄 여름휴가철 장거리운전 필수품으로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길 되길 바라봅니다.

 

 

*혼밥 : 혼자 먹는 밥 또는 그런 행위 ‘-하다’로 활용할 수 있다.

 

*혼술 : 혼자 마시는 술, 또는 그런 행위를 뜻한다.

 

*혼여행 : 혼자 떠나는 여행

 

 

 

 

“나홀로 여행, 셀프 케어 쿠션 3종!”

 

 

 

 

*혼밥과 *혼술의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혼여행 또한 인기인 요즘입니다. 나만의 취향에 좀 더 집중하고자 퍼져나간 이 문화는 그러나, 모든 일을 혼자 해야한다는 데에서 문득 서러운 감정이 들기도 하는데요. 아플 때 혼자면 더 슬프기까지 한 법, 혼자 여행하는 당신을 위한 쿠션 3종세트를 추천합니다.

 

 

■ 2018 티볼리 운전석 및 동승석에 적용된 통풍시트는 시트쿠션과 시트백에 2단계로 조절이 가능한 통풍팬을 내장 · 쾌적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회사원이라면 누구든지 허리나 목 통증에 시달려본 일이 있을 터, 출발하기가 무섭게 목과 허리에 찾아오는 고통은 안마까지는 아니더라도 괜찮냐는 말 한마디 들을 수 없어 더 서러울 수 있는데요. 이런 고통을 완화시켜줄 ‘쿠션 3종세트’는 평소 관심이 없는 이들에게도 필수인 ‘잇템’일 것입니다. 목과  그동안 일궈놓은 것들을 잠시 뒤로 하고 혼자 떠나는 여행, 쾌적한 힐링 로드를 위해 이번 휴가철 만큼은 장비를 제대로 갖춰 떠나보는건 어떨까요?

 

 

▶ “쌍용자동차 순정용품 쇼핑몰에서 목쿠션 정보 알아보기!”

 

 

 

 

“아이들 케어, 미리 준비해요!”

 

 

 

 

가족끼리 떠나는 여행을 준비하신 분들, 특히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신경 쓸 부분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특히 과도한 에어컨 사용은 기관지가 약한 아이들에게 뿐만 아니라 운전자에게도 눈의 피로를 돋구는 등 부정적인 영향을 끼치기 십상인데요. 이럴 때 차량용 공기청정기로 환기와 더불어 유해물질을 잡아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성인에 비해 화장실 출입이 잦은 아이들을 위해 ‘휴대용 화장실’ 하나쯤은 마련하는 센스! 아이라는 걸 감안하더라도 공공장소에서 도를 지나치는 행위를 보이는 일은 해선 안 되겠죠? 모두가 함께 사용하는 도로인만큼, 돌발상황에 대처할 준비물을 챙겨간다면 이토록 기쁜 휴가철 얼굴 붉힐 일이 줄어들지 않을까요?

 

 

 

 

“사고율 1위, 무시무시한 졸음 방지”

 

 

자나깨나 졸음 조심! 장거리 운전을 가장 위협하는 졸음운전은 과속운전 사고의 약 2배가량 높은 사고율, 또 음주운전보다 2배 높은 치사율로 장거리 운전 시 경계 대상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무거운 건 눈꺼풀이라는 말도 있듯이, 졸음을 이기는 것은 무척 어려운 일인데요. 이럴 때는 잦은 환기와 아몬드 섭취, 또 졸음 패치등으로 신속히 졸음을 쫓아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임시방편에 불과하니, 온갖 노력에도 불구하고 졸음이 달아나지 않는다면 ‘졸음 쉼터’이용이 필수입니다. 적절한 휴식만큼 졸음을 쫓아내는 데 확실한 방법은 없으니까요! 이 때에 유용한 잇템으로 ‘목베개’ 가 필수인 건 다들 알고 계실텐데요. 이외에도 ‘턱베개’라 하여 자동차 안에서도 편히 잘 수 있는 잇템들이 많이 있으니, 구비해가시길 추천드립니다.

 

 

 

 

상상만해도 즐거운 여름 휴가, 나서는 순간 지옥이 반복되는 일을 이제는 벗어나야 하는데요. 지금 달리는 이 길이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도록 고품격 드라이빙을 위한 장거리운전 자동차 필수품 소개해 드렸습니다. 뜨거운 여름날, 얼굴 붉히는 대신 서로를 향하는 마음이 빨갛게 달아오르는 휴가철 되시길 바라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