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코란도 투리스모의 여름밤 꿈 한조각, ‘타임랩스’

 

 

“여름 밤에 물들다, 2018 코란도 투리스모”

 

 

 

 

2018 코란도 투리스모와 함께 하는, 한 여름밤의 꿈결같은 기분! 어느새 코앞으로 다가온 7월과 8월은 온도 만큼이나 힙한 스케줄로 가득해 설레지 않을 수 없는데요. 깊고 그윽한 색감의 2018 코란도 투리스모 아틀란틱 블루 컬러를 닮은 여름 밤하늘 아래를, 애정하는 사람들과 달려보는 상상은 우리를 무한한 영감에 휩싸이게 합니다. 이번에 훌쩍 떠난 ‘송도 드라이브’ 역시 ‘밤하늘’이라는 키워드 하나만으로 투리스모에 어울리는 *뉘앙스를 찾아 막연히 떠난 드라이브였습니다.

 

 

*뉘앙스[프랑스어] (nuance) : 음색, 명도, 채도, 색상, 어감 따위의 미묘한 차이. 또는 그런 차이에서 오는 느낌이나 인상. 

 

 

■ 2018 코란도 투리스모에서 새롭게 선보인 익스테리어 컬러, 아틀란틱 블루

 

함께 가면 더 큰 즐거운 여름도 OKAY, It’s 투리스모 타임! 페이스 리프트로 더욱 수려해진 인상과 단체 여행에 걸맞는 옵션이 추가된 2018 코란도 투리스모는, 아웃도어 활용 부문에서 동급 최고의 레저 기능을 자랑하는데요. 이 모든 사양을 더 많은 사람들과 함께 누리며 여름 밤만의 색을 공유해보시길 바랍니다. 인천 송도의 한 카페 앞에서 마주친 밤하늘은, 마치 우리의 여름 휴가를 응원하듯 마천루 사이로 시원하게 펼쳐졌는데요. 여름의 쪽빛과 달빛의 투리스모가 만나 완성된 뉘앙스는 과연 무엇이었을까요? BE MY INSPIRATION, 2018 투리스모의 *타임랩스 영상으로 한여름밤의 꿈 한 조각을 공유해보아요!

 

 

*타임랩스 : 사전적 의미로는 영상 빨리 돌리기이다. 그림자나 구름, 별, 야경 등은 움직임이 거의 보이지 않는 심심한 그림이지만 빨리 돌리면 그 움직임이 극적으로 드러나 강한 인상을 줄 수 있다. 시간의 흐름을 압축하여 표현하는 영상기법이다.

 

 

▶ “무한한 영감의 소유자, 2018 코란도 투리스모 상세 사양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