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볼리 아머 기어 Ⅱ가 간다! ‘춘향제’ 후원 & 볼볼볼 이벤트!

티볼리 아머 기어 Ⅱ의 착한 후원 소식을 소개합니다! 지난 달, 쌍용자동차의 티볼리 아머 기어 Ⅱ가 긴 전통을 가진 문화예술축제, ‘춘향제’에서 아리따운 낭자들과와 함께 꽃미모를 발산했다는 소식인데요. 매해 5월 전북 남원시 광한루 일원에서 개최되어 벌써 88회를 맞은 이번 춘향제는 전통과 품격을 갖춘 프로그램의 우수성을 인정 받은 전통문화예술제중 하나입니다. 또한 문화체육관광부의 2017년 지역대표공연예술제 ‘전통예술분야’에서 전해에 이어 2년 연속 전국 1위에 선정된 바 있어 더욱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예술제 중 하나이기도 하죠.

 

 

 

 

가장 한국적인 미(美)란 무엇인지 알아보는 ‘전국춘향선발대회’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지상파 방송을 통해 중계되는 미인선발대회로, 여러 인기배우와 아나운서 등을 배출해 온 전통과 권위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서류심사와 1,2차 예선을 거쳐 지난 17일 광한루에서 진행된 본선에서는 32명의 참가자가 치열한 경쟁을 펼친 끝에 김진아씨(20세, 경기 안양)가 춘향 진(眞)의 영예를 안게 되었으며, 부상으로 티볼리 아머 기어Ⅱ가 제공되었습니다.

 

 

 

 

“티볼리 기어 Ⅱ 업그레이드 소식 콘텐츠 보러 가기!”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뛰어난 상품성의 티볼리 아머는 출시 후 3년 연속 소형 SUV 1위를 달성한 만큼, 대한민국에서 가장 사랑 받는 러브스토리의 주인공이자 한국적인 미를 갖춘 춘향 진에게 어울리는 모델인데요. 춘향제 뿐만 아니라 여러 지역 축제 후원을 위해 달려가는 쌍용자동차의 활동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착한 후원 소식과 함께 하는 티볼리 아머 기어 Ⅱ 출시 기념, ‘볼볼볼 이벤트’! 6월 13일까지 진행되는 두 개의 반가운 이벤트 소식이 여러분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는데요. 쌍용자동차 전시장 내방 및 응모권 작성 고객에게 ‘순금 골든볼(1명)’, ‘시그니엘호텔 숙박권(디럭스 더블룸 기준, 1명)’, ‘롯데콘서트 티켓(2명, VIP석 기준, 1인 2매)’, ‘라세느 뷔페 식사권(3명, 디너 기준, 1인 2매)’,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500명, 1인 2매)’,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티볼리 골든볼 찬스’ 이벤트, 티볼리 구매 고객에게 2,000만원의 페이백 행운을 드리는 이벤트 ‘4-4-2 포메이션 리워드 찬스’ 까지 통 큰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쌍용자동차 ‘볼볼볼 이벤트’ 자세히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