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온리 2018 티볼리 아머 G.E.A.R.Ⅱ, 업그레이드 소식!

3년 연속 소형 SUV의 왕좌를 굳건히 지키며 도심형 SUV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티볼리가 더 똑똑한 사양과 스타일로 돌아왔습니다. My Only 2018 티볼리 아머의 업그레이드 버전, “2018 티볼리 기어Ⅱ”는 알아서 스스로 지켜주는 ADAS(첨단운전자보조기술)가 기본으로 장착되는 ‘드라이빙 기어’와, 스타일은 물론 SUV로써의 기능까지 살린 디자인 옵션이 기본 적용‘스타일링 기어’ 두 가지 타입으로 나뉘는데요. 더 많은 분들께 사랑받고자 가격 면에서도 부담을 줄였다는 사실 역시 매력적입니다. 최근 2018 스마트 티볼리 출시로 ‘양방향 풀 미러링’ 주행, 스타일, 가성비까지 두루 갖춰 나만의 주문 제작형 SUV에서 여러분께 한발짝 더 가까워진 마이 온리 티볼리, 티볼리 아머 기어 Ⅱ를 만나보러 출발!

 

 

 

 

“디테일한 안전이란 이런 것, ver1. 드라이빙기어!”

 

 

첨단운전자보조기술, ADAS가 기본으로 장착되는 ver.1 ‘드라이빙 기어’는 스스로 지켜주고 알아서 보조하는 스마트한 도심형 SUV입니다. 차량 전면에 장착된 센서를 통해 운행 중 추돌 사고 위험 경고 및 스스로 멈추거나 속도를 줄이는 ‘긴급제동보조시스템(AEBS)’, 전방차량의 움직임과 충돌까지의 시간, 충돌 여부 등을 분석해 처리하는 ‘전방추돌경보시스템(FCWS)’, 전방 불빛에 반응하여 자동으로 하이빔 온·오프를 결정하는 ‘스마트하이빔(HBA)’, 차선을 센서로 구분해 경고 및 필요 시 조향 까지 관장하는 ‘차선이탈경보시스템(LDWS)’‘차선유지보조시스템(LKAS)’ 등의 탑재는 티볼리를 첫 차로 사랑해주시는 분들께도 참으로 반가운 소식인데요. 2018 티볼리 기어 Ⅱ와 함께 라면, 초보 운전이라 할지라도  안심이겠죠?

 

 

 

 

“디자인과 기능 모두 잡았다, ver2. 스타일링기어!”

 

 

스타일은 물론 기능까지 겸비한 ver.2 ‘스타일링 기어’는요? 스키드플레이트, 사이드실, 18인치 타이어 및 블랙 톤의 휠 얼라인먼트를 적용한 2018 티볼리 에어 기어 2는, 어떤 각도에서 봐도 빛나는 익스테리어를 완성합니다. 오프로드 주행 시 날아오는 돌이나 오염으로부터 엔진을 보호하는 기능을 겸비한 스키드 플레이트, 또 포인트 디자인을 적용한 사이드실과 블랙 휠 얼라인먼트는 티볼리 기어Ⅱ의 측면 디자인까지 엣지 있게 잡아줍니다.

 

 

■ 지난 4월, 티볼리 오너 초청 ‘청춘 예찬 페스티벌’에서 선보인 2018 스마트 티볼리의 벚꽃 커스터마이징.

 

 

▶ 티볼리 오너 초청 “청춘예찬 페스티벌” 콘텐츠 보러 가기!

 

 

▶ 티볼리와 함께 한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 서핑 캠프” 콘텐츠 보러 가기!

 

 

티볼리 하면 디자인! 기본 적용되는 스타일에 데칼이나 후드 컬러를 변경하는 등의 시그니처 커스터마이징을 추가해보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킬링포인트인데요. 정해진 디자인, 컬러에서 벗어나 오직 나만의, 나만에 의한, 나만을 위한 티볼리를 기어 Ⅱ 트림에서 실현해보시길 바랍니다.

 

 

 

 

“사양은 UP, 가격은 DOWN! 역시 티볼리”

 

 

악천후에 강한 도심형 SUV 티볼리는 2륜과 4륜 구동 방식을 넘나들며 공인 복합연비 14.7km/ℓ (2륜 주행 기준), 고장력 강판 70% 및 부분 초고장력 강판 바디를 자랑하는데요. 주행 성능과 안전성을 두루 갖춘 동시에 ‘양방향 풀 미러링’ , 운행 중 라디오 주파수 자동 변경, 음성 명령 옵션 등의 인포테인먼트 기능까지 자랑합니다. 여기서 한 발짝 더 발전한 티볼리 아머 기어Ⅱ의 금번 업그레이드는 첨단 운전자 보조기술 5개 부문을 기본 적용한 ‘드라이빙기어’, 또 디자인과 기능 모두 놓치지 않은 ‘스타일링기어’로 끝없는 매력을 어필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업그레이드된 사양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다운됐다면, 믿으시겠어요?

 

 

■ 2018 티볼리 아머 기어 Ⅱ는 각종 고사양 옵션을 기본 적용한 동시에 가격은 최대 23만원 낮춰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한다.

 

 

언빌리버블! 최대 23만원 가격을 낮춘 티볼리 아머 기어 Ⅱ는 엔진과 트림별로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으며, 가솔린 모델은 2179만~2184만원, 디젤 모델은 2384만~2389만원으로 부담을 한층 줄였다는 소식인데요. 더불어 최장 10년 장기 할부 ‘롱 플랜(long plan)’을 운영하여 당장 여유가 없어도 부담이 덜어지는 구매 제도 역시 참으로 반가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 2018 스마트 티볼리 컨텐츠 보러 가기!

 

 

 

 

▶ 티볼리 기어 Ⅱ 탄생 기념, ‘티볼리 볼볼볼’ 이벤트 바로가기!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 티볼리 아머 기어 Ⅱ 출시를 축하하며, 이달 13일 까지 진행되는 ‘티볼리 볼볼볼 페스티벌’ 이벤트까지! 전시장 내방 고객에게 ‘순금 골든볼’, ‘시그니엘호텔 숙박권’, ‘콘서트 티켓’, ‘라세느 뷔페 식사권’, ‘영화예매권’,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티볼리 골든볼 찬스’ 이벤트, 티볼리 구매 고객에게 2,000만원의 페이백 행운을 드리는 이벤트 ‘4-4-2 포메이션 리워드 찬스’도 절대 놓치지 마세요. 언제나 드라이버의 취향을 주목하는 티볼리의 소통은 과연 어디까지일지, 사랑스러운 마이 온리 SUV, “I ♡ IT, TIVOLI”의 무한 매력 궤도로 올해도 여러분을 초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