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당신이 향하는 모든 길, 언제나 쌍용자동차와 함께

소형SUV로 즐기는 차박~ ‘티볼리 에어 차박 익스피리언스’

 

 

 

 

지난 10월 31일,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장에선 특별한 티볼리 에어 시승회가 있었습니다. 바로 ‘티볼리 에어 차박 익스피리언스!’

 

 

코로나 19로 ‘차박 캠핑’이 트렌드가 되면서 비대면 여행을 컨셉으로 한 ‘티볼리 에어 차박 익스피리언스’는 사전 응모를 통해 20팀의 당첨자를 선정했죠. 안심 마중 차량 방역, 무료 시승, 쌍용자동차 전용 캠핑장에서의 차박, 차박 캠핑을 위한 소품 일체 지원 등 새로운 티볼리 에어를 All in One으로 경험할 수 있어 더욱 특별했던 시승회의 생생한 후기를 함께 보실까요?

 

 

 

꼼꼼, 세심, 정확! 티볼리 에어의 행사 준비

 

 

 

 

이번 행사는 충북 제천에 위치한 쌍용자동차 오너 전용 캠핑장인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장’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코로나 감염 예방을 위해 시승차는 전시장 내방 없이 직접 고객님이 계신 곳으로 방문해 눈앞에서 방역한 뒤 차량을 인도해드렸습니다. 또한 캠핑장 입구에서는 발열 체크 및 QR코드를 통한 정보확인을 시행했으며, 캠핑장 내부에선 안전순찰 차량이 수시로 캠핑장 소독을 진행하는 등 참여 고객들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었습니다.

 

 

 

차박을 뛰어넘는, MY MAGIC SPACE

 

 

 

 

캠핑장에는 차박 컨셉으로 전시된 티볼리 에어가 반갑게 맞이해줬습니다. MY MAGIC SPACE 티볼리 에어는 보고 또 봐도 신기합니다. 2열 폴딩 시 등장하는 1,879mm의 공간이 진짜인지 모두들 꼭 한번은 직접 누워 보기도 하고, 차박을 위해 어떻게 꾸밀 수 있는지 꼼꼼하게 차량 내부까지 둘러들 보시네요~

 

 

 

MY MAGIC SPACE를 즐겨볼까요?

 

 

1박 2일 차박에 필요한 물품을 체크인과 동시에 주시네요. 와~ 이 모든 것이 무료라는 사실!

 

 

 

 

편안하게 차박을 할 수 있는 차박텐트, 에어매트 등은 물론 캠핑에서 빠지면 서운한 BBQ 물품, 다양한 식재료, 테이블&의자, 난방용품 등을 꼼꼼하게 다 챙겨 주시니, 참가자들이 ‘이것도 주세요?’, ‘여기 명기된 품목은 다 제가 가지는 게 맞나요?’ 등의 질문이 이어지네요~

 

 

오늘 당첨된 고객들은 어떠한 컨셉으로 각자 티볼리 에어와 차박을 즐기실 지 기대됩니다.

 

 

*차박텐트 설치하기 완전정복!

 

 

차박텐트를 처음 접하신 분들도 많은데, 걱정 마세요. 쌍용자동차 스텝들이 어디선가 나타나 도와드리니까요!

 

 

 

 

트렁크 문을 열고 텐트를 씌워 준 뒤 좌우의 가장 위쪽 스트링 고리를 1열 시트 하단에 걸고 팽팽하게 조절해 줍니다. ㄷ모양의 아치폴대를 텐트 상단에 삽입 후 차량 좌우 하단 폴대 슬라이브에 폴대 끝부분을 넣어 고정하고 폴대를 후크에 체결합니다. 나머지 릿지 폴대 2개를 차량 좌우 슬리브에 삽입하고 처마 끝부분 아일렛에 체결한 뒤 아치와 릿지 폴대가 교차하는 곳을 벨크로로 묶어주세요. 그 뒤 2번 스트링은 휠하우스에, 3번 스트링을 휠하우스 커버 안쪽에, 4번 스트링은 범퍼 안쪽에 걸고 팽팽하게 조절해주면 됩니다.

 

 

 

 

내부는 2열 폴딩 후 에어매트를 넣으면 되는데, 트렁크에두 전기를 사용할 수 있는 잭이 있어서 컴프레셔 사용이 편리하네요~ 바람을 다 넣은 후 전기장판, 담요 까니 오늘의 텐트는 완성!

 

 

 

언택트 여행, 티볼리 에어와 나만의 차박

 

 

 

 

일찌감치 차박 텐트 설치를 마치고 가렌드와 조명으로 티볼리 에어를 갬성~있게 해주신 백재선님은 시승차를 받을 때 방역부터 감동이었는데 도착해서 주신 어마어마한 준비물, 그 중 바비큐를 위한 ‘새우’에 또 한번 감동을 받으셨다고 하네요~ 또한 2열 폴딩 후 매트를 깔 때 단차가 거의 없어서 진정한 차박을 위해 태어난 차~라는 느낌을 받으셨다고 하네요!

 

 

 

 

캠핑을 종종 다니신다는 윤현석님은 티볼리 에어의 스포츠 모드가 반응이 생각보다 빠르고 고속일때도 잘 나가 제천까지 신나게 달려올 수 있다고 합니다.

 

 

 

 

여자들만의 차박이 다소 어렵지 않을까 걱정하며 오셨다는 김민정님은 생각보다 차박을 위한 평탄화, 차박 텐트 설치가 어렵지 않았고, 무엇보다 쌍용 어드벤처 오토캠핑장 오는 길과 장소가 모두 너무 예뻐서 기분이 너무 좋으시다고 하시네요^^

 

 

 

힐링의 공간, 쌍용 어드벤처 캠핑장

 

 

 

 

각자의 컨셉으로 나만의 힐링 공간으로 티볼리 에어를 꾸며 주셔서, 캠핑장 곳곳에 참가자들의 장소를 보면서 산책하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또한 쌍용 어드벤처 캠핑장은 사이트 별로 널찍한 공간, 미처 준비 못한 물품이나 간식 및 장작 등을 살 수 있는 숲속 매점 등 쾌적한 시설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쌍용차 오너만을 위한 프라이빗한 공간이죠! 계곡과 숲으로 둘러싸여 가끔 산토끼가 캠핑장 곳곳을 자연스럽게 누비기도 합니다^^

 

 

 

 

차급을 뛰어넘는 MY MAGIC SPACE 티볼리 에어! 이번 차박 익스피리언스 행사는 언택트 여행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요즘, ‘차박’에 딱 맞는 공간 마술과 자동차가 힐링의 공간이 될 수 있음을 확인할 수 있는 새로운 시승회였던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
뉴스레터
신청하기